원주 무실동 맛집 - 바삭바삭 매콤한 치킨 그리고 순두부 맛있는 원주 무실동 또래오래치킨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무실동 맛집 - 바삭바삭 매콤한 치킨 그리고 순두부 맛있는 원주 무실동 또래오래치킨

반응형

 

 

원주 무실동 맛집 - 바삭바삭 매콤한 치킨 그리고 순두부 맛있는 원주 무실동 또래오래치킨

 

치킨 좋아하시죠?! 치킨은 야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술안주로 먹기에도 좋은 메뉴인 거 같은데요. 

 

그런데 사진첩 보니까 오래전 다녀왔던 치킨 맛집 사진이 있더라고요. 

 

야심한 밤,,, 치킨 먹고 싶은 마음을 꾹꾹 담아 치킨 맛집 원주 또래오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치킨 먹으러 원주 치킨 맛집 원주 무실동 또래오래 치킨 방문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무실동 김치뚝딱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에 있는데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치킨을 먹기로 했는데 항상 고민인 점,,

 

양념치킨을 먹을까아님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그것도 매콤한 맛으로 먹을 수 있는 핫 후라이드 & 핫 양념치킨 반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것저것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원주 또래오래는 곁들임이 따로 필요가 없죠! 

 

그 이유는 아래쪽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원한 맥주 그리고 소주 주문했습니다. 치킨은 맥주랑 먹는 게 좋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맥주만 먹으면 목이 따가워 소주를 조금 섞어서 먹는 소맥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맥주 2000cc주문하고 한 잔 따르고 소주 넣으면 딱 맞는 사이즈인데요! 

 

여기 맥주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치킨이랑 진짜 잘 어울리는 맥주 맛이었는데요.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치킨무와 소금, 머스타드 소스 내어주셨습니다. 

 

맥주 한잔 먹고 소주를 타서 소맥으로 제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샐러드 맛있고 치킨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았는데요!! 

치킨 나왔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주시는 치킨이기 때문에 진짜 바삭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바삭바삭한 치킨 그냥 푸라이드로 주문해서 먹어도 좋을 거 같은데 양념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반반으로 주문하길 잘한 거 같아요!! 

 

그리고 여기 또래오래 좋은점이 소주를 주문하시면 안주로 먹기 좋은 순두부를 주시거든요. 

 

사실 치킨만 먹어도 맛있는데 치킨 먹다 보면 뭔가 국물도 같이 먹고 싶어지는 경우가 있거든요. 

 

그런데 순두부를 주시기 때문에 더욱 좋은 거 같은데요!! 

심지어 순두부찌개 그냥 대충 끓여주시는게 아니라 진짜 맛있게 끓여주시는,,,ㅎㅎㅎㅎ

 

치킨 맛집인가 순두부 맛집인가 싶을 정도로 순두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몽글몽글 순두부도 꽤 넉넉하게 들어있는데 계란도 들어있어서 더욱 고소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소맥 먹고 치킨 먹고 순두부로 쏵 내릴 수 있는 맛,,!!! 살짝 얼큰하면서 개운한 순두부 진짜 좋아요!! 

치킨은 뭐,, 말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튀겨 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살짝 매콤함이 뭍어있는 치킨은 두말할 필요가 없겠죠,,, 사진 보는 동안 너무 맛있어 보여 조만간 치킨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치킨에 술 한잔 하셔도 좋은데 치킨만 먹다 보면 뭔가 국물 생각이 절실하게 느껴지기도 하잖아요,,,,ㅎㅎ

 

그런데 무실동 또래오래 방문하시면 치킨도 먹으면서 술 한잔하고 얼큰한 순두부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은데요. 

 

바삭바삭 맛있는 치킨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무실동 또래오래치킨 방문하시어 맛있는 치킨과 순두부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