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매콤한 숯불닭바베큐 맛집 원주 무실동 92 닭 숯불바베큐
무실동 지나다 보면 92 닭숯불바베큐라고 보이거든요. 여기는 훌랄라, 지코바 비슷한 숯불닭바베규 먹을 수 있는 치킨집인데요.
무실동 주민 피셜 진짜 오래된 맛집인데 사람들이 잘 모르고 닭이 진짜 맛있다고!
예전에 다녀왔었는데 잊고 있다가 무실동에서 저녁을 먹기로 한 날 생각나서 92 닭숯불바베큐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원주 무실동 무실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나가다가 한 번쯤 보셨을 텐데요.
여기 은근히 숨겨진 맛집이라서 꼭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메뉴판!! 물가가 올라서 가격인상이 당연하지만 놀라운 점은 생각보다 많이 오르지 않았다는 점인데요.
여기 92 닭숯불바베큐는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반반 메뉴는 메뉴판에 없지만 반반메뉴도 주문가능합니다. 이건 진짜 잘 알고 있는 단골들만 주문하는 거 같은,,!!!
저희는 불닭 그리고 한식 바베큐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장은 테이블이 많이 있는데 가운데 커다란 테이블도 있어 단체 모임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옛날 민속주점 같은 느낌이 있어서 아늑한 느낌도 있던,,!!!


반찬으로는 치킨무와 양배추를 제공해 주시는데요. 양배추에는 케요네즈 드레싱이 올려 있는데 케요네즈를 직접 만드시는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계란프라이를 주시는데 잘 달궈진 철판 위에 계란프라이를 주시거든요.
막 지글지글하는데 그대로 써니사이드업으로 먹어도 되는데 뒤집어서 살짝 익혀서 반숙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노른자 안 터지게 잘 뒤집어주고!! 속 보호용으로 계란프라이 먼저 먹어봤습니다.



한식 바베큐 먼저 나왔는데 소스가 넉넉하게 담겨있어서 더욱 좋더라고요.
한식 바베큐에서는 한방 느낌의 냄새가 나는데 이거 거스리는 냄새가 아니고 오히려 한국인들이 좋아할 거 같은 쌍화탕 같은 냄새가 느껴지거든요.
오히려 좋은 냄새,,!!! 소스를 살짝 찍어 먹어봤는데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불닭바베큐는 그냥 접시가 아닌 철판에 내어주시는데 양파도 깔려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매운 고추장과 고춧가루 섞은 느낌의 소스인데 처음 먹으면 안 매운데 3초 뒤 매운맛이 확 올라옵니다.



두 마리 아니고 한 마리인데 양 푸짐하더라고요.
양이 푸짐하고 닭도 큼직한 사이즈 사용하시는지 큼직해서 좋았어요.
예전에 왔었을 때는 뭔가 아쉬운 맛이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매운맛은 매운맛대로 중독성이 있고 한식 바베큐는 소스가 낭낭하고 뭔가 한방냄새도 나서 좋은 거 같았어요!
둘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닭고기도 완전 촉촉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냥 구워낸 바베큐치킨이 아니라 완전 촉촉한 닭고기를 드실 수 있었는데요.
한식 바베큐 소스가 넉넉해서 소스를 푹 찍어 먹으니까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껍질도 완전 쫄깃하고 닭고기는 잡내 하나도 없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후식으로 라면도 먹으려고 했는데 배불러서 라면은 못먹었어요,,,,ㅎㅎ
원주에서 지코바, 훌랄라 스타일 치킨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 무실동 92닭숯불바베큐 방문하시어 맛있는 치킨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