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맛집 - 주문진 해수욕장에서 시원한 물놀이 후 먹는 맛있는 양념치킨 주문진 페리카나
지난번 태풍이 올라오기 전 주말 주문진으로 짧은 휴가를 다녀왔는데요.
지난번에 주문진 해수욕장 방문했는데 날씨가 너무 안 좋아 제대로 놀지 못해서 이번에 다시 방문을 했거든요.
작년에 방문했을 때 주문진 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고 페리카나 양념치킨 주문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이번엔도 페리카나 양념치킨 주문해서 먹고 왔습니다.
주문진 해수욕장은 수심이 낮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한적하게 놀기 딱 좋은 해수욕장 같더라고요.
물놀이 이후 맛있는 점심을 위해 미리 주문진 페리카나에 주문을 했는데요.
위치는 주문진 수산시장 근처,,,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주문진 해수욕장까지 배달이 가능하더라고요.
주문진 맛집 - 바닷가에서 따듯하고 진한 해장국 먹고 물놀이 할 수 있는 주문진 해수욕장
주문진 맛집 - 바닷가에서 따듯하고 진한 해장국 먹고 물놀이할 수 있는 주문진 해수욕장 드디어 여름이 찾아왔고 작년에 너무 재미있게 놀았던 해수욕장도 개장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nininew.tistory.com
이건 지난번에 방문해서 먹은 주문진 해수욕장 해장국 후기,,!!
따뜻한 국물 필요하시거나 해장국 필요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주문진 해수욕장 자세한 설명도 이전 표스팅 참고 바랍니다.
작년에 해수욕장에서 양념치킨 먹어보도 진짜 맛있어서 반했거든요.
그래서 일 년을 참고 기다렸다가 주문진 해수욕장에서 먹는 페리카나 양념치킨!
한국은 어디를 가도 배달이 안 되는 곳이 없다고 하던데 해수욕장에서 주문해서 먹는 양념치킨의 맛은 진짜 잊을 수 없습니다.
특히 페리카나 주문진점은 다른 페리카나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양념치킨보다 훨씬 맛있는 맛으로 치킨을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양념도 진짜 넉넉하게 묻혀주시고 닭고기도 먹기 좋게 잘라서 손질 후 튀겨주시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살짝 오버쿡이라서 아쉬운 면도 있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거든요.
배달주문하고 물놀이 한 번 하고 나오면 치킨 배달 왔다고 연락이 옵니다.
그리고 접선장소 정해서 접선하시면 아주아주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데요.
날씨 좋은 날 해수욕장에서 재미있는 물놀이하고 먹는 치킨은 진짜 잊을 수 없는 맛,,,!!
수많은 페리카라는 먹어봤지만 진짜 주문진 해수욕장 페리카나 양념치킨은 넘사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놀이 후 먹는 치킨이라서 그럴 수 있지만 진짜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었는데요.
먹기 좋게 손질해서 치킨을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그냥 뜯어먹으면 끝입니다.
치킨 먹을 생각에 장갑까지 챙겨간 점이 너무 웃기고 재미있었는데요.
물놀이 후 먹는 치킨 너무 맛있어서 한 마리 순삭 했습니다.
주문진 해수욕장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주문진 페리카나에서 맛있는 양념치킨 주문해서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주문진 해수욕장에서 맛있는 점심 찾으시는 분들은 꼭 페리카나에서 맛있는 양념치킨 주문해서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