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카페 추천 - 강릉 구움빵 맛집 추천 강릉 베이커리 카페 강릉 유천지구 다니 베이크샵
사진첩 보니까 작년 봄에 강릉을 다녀왔더라고요,,,,ㅎㅎ 아니 왜 진즉 포스팅 안 했나 싶은 강릉에서 맛있게 먹은 베이커리 맛집을 다녀왔거든요.
원래는 다른 베이커리 맛집을 방문하려고 했었는데 마침 방문한 날이 영업을 안 하시는,,,ㅎㅎ
그래서 다른 베이커리 맛집을 검색해서 방문했었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마음에 쏙 들어서 꼭 포스팅해야지 했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강릉 유천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베이커리 카페인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빵도 맛있어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위치는 강릉 유천지구 LH 6단지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ㅎ 주차는 아파트 주자창을 이용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강릉 중앙시장 맛집 - 얼큰한 국물로 해장 완료 강릉 중앙시장 해성집
지난번 강릉 방문 때 먹고 온 후기입니다. 강릉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아서 어느 것 먹어야 할지 고민되는 순간이 진짜 많이 있는데요. 맛있는 음식 다 먹어보려면 1박2일도 짧고 아니 2박도
nininew.tistory.com
이거는 강릉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삼식이탕 후기! 식사하 해장으로 먹기 딱 좋은 거 같더라고요!
강릉 해장국 맛집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쉽게 찾을 수 잇어요!! 요기 입구부터 뭔가 귀염귀염하고 입구도 다른 카페보다 특이하게 생겼어요!!
그리고 사장님의 아기자기함이 묻어나는 간판,,!!!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12시부터 19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매장은 넓지 않은데 다양한 베이커리 준비되어 있고 그리고 테이블이 1개 있는데 주로 포장으로 이용하시는 거 같았습니다.
날씨 좋은 날 포장해서 바닷가에서 맛있는 커피와 베이커리 먹어도 너무 좋을 거 같은데요.
매장 아기자기하고 생각보다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이 1개밖에 없어서 이용 못하면 어쩌나 했는데 평일에 방문해서 테이블 사용하시는 분 없어서 테이블에 앉아서 먹고 올 수 있었습니다.
까눌레, 에타, 휘낭시에, 소금빵 등등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가 많은데 구움 과자 전문점이라고 해서 구움 과자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까눌레 맛집으로 추천받아서 방문했는데 나름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맛있어 보이는 빵도 많이 있어서 고민을 하게 된,,,ㅎㅎ
사실 에전데 다녀왔기 때문에 메뉴가 많이 변경되었을 거 같은데,,
정확히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요기 다니베이크샵 강릉에서 맛있고 다양한 종류의 구움 과자를 맛볼 수 있다는 점,,!!
개인적으로 구움과자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구움 과자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거든요!!
그런데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와 구움과자 종류가 너무 많아서 큰맘 먹고 구매하면 10만 원 이상도 구매할 수 있겠더라고요,,,ㅎㅎ
스콘이나 에그타르트 좋아하지 않지만 너무 맛있어 보이는 종류가 많아서 꼭 먹고 싶은 메뉴로만 주문해 봤어요!
그리고 같이 먹을 시원한 커피도 주문을 했죠!!
에그타르트 좋아하지는 않지만 궁금하고 맛있을 거 같은 종류로만 골라서 먹어봤는데,,
베이컨 치즈 감자 타르트,,!! 타르트는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조합이 너무 좋은 거 같아서 주문해봤죠!
그리고 기본 에그타르트도 주문했는데 다른 곳의 에타보다 큼직하고 두툼했고 나름 맛있게 먹었죠!
맛있던 기억,,!! 강릉에도 유명한 카페가 많이 있겠지만 맛있는 베이커리나 구움 과자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여기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드리는데요!!
구움과자 진짜 맛있고 종류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큰 부담 없는 거 같았습니다.
다만 테이블이 1개뿐이라 포장을 해야 하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강릉에는 예쁜 바다가 많아서 바닷가 근처에서 먹으면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까눌레,, 그것도 메이플 바닐라가 함유된,,!! 아니 시럽을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이제는 시럽이 올려있는 까눌레로 변경된 거 같은데 요기 까눌레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까눌레 10개 사려고 맘먹기도 했었는데요!! 그만큼 까눌레 맛있다는 말,,!!
휘낭시에도 맛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구움 과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구매하지는 않은,,ㅎㅎ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구움 과자도 먹으러 방문해 볼 예정입니다.
페페로니 페스츄리가 있었는데 페페로니도 좋아하소 페스츄리도 좋아하는데 같이 있으면 바삭한 피자빵 느낌이겠죠!!
아니 이건 진짜 맛이 없을 수 없었는데,, 요즘에도 판매하신다면 꼭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강릉에서 맛있는 베이커리 맛집 혹은 구움과자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다니 베이크샵 방문하시어 맛있는 베이커리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