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 달콤함이 한가득 오레오 에그
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 후기 - 달콤함이 한가득 오레오 에그

반응형

 

 

 

오레오 맛있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오레오 진짜 달콤하고 맛있어 일하면서 당떨어질 때 그리고 간식으로 먹을 때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잖아요!! 

 

그런데 이런 오레오에서 에그 즉 계란 모양의 초콜릿이 나왔더라고요!! 

 

편의점에서 13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고 대형 마트에서는 박스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오레오에그!! 크기도 컴팩트하여 주머니에 넣었다가 혹은 회사 책상에 올려놨다가 먹기 딱 좋겠더라고요!! 

 

오레오 에그는 영국에서 생산하고 있고 코코아버터와 초콜릿이 들어있는데 맛은 밀크 초콜릿에 가깝지 아닐까 싶습니다! 

포장지를 뜯으면 계란모양의 초코가 파란색 포장지에 싸여 있더라고요!!

 

포장지에서도 은은하게 초콜릿 향도 올라 오고 있더라고요!! 개별 포장되어 있어 커피와 함께 먹기 딱 좋더라고요! 

 

그리고 약간 킨*조이 같이 생겨서 안에 장남감이 들어있을 거 같은 비주얼! 

 

포장지를 뜯으면 약간 럭비공 같은 느낌의 초콜릿!! 

 

포장지를 뜯으면 바로 초코가 나오기 때문에 손이 초코가 많이 묻을 거라 생각이 되었는데! 

 

생각보다 손에 초코가 묻어나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손에 오래 들고 있으면 조금씩 묻어나긴,,,ㅎㅎㅎ

 

아이들의 경우 어른들이 잘라 주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가운데 반으로 자를 수 있는 선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약간의 힘으로 뚝!! 반으로 자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반으로 자르는 거 어렵지 않게 반으로 잘라 드실 수 있습니다. 

 

무게에 비해 초코 두께감이 느껴졌고 그리고 안쪽에는 쿠키앤크림이 들어 있더라고요!! 

 

킨더조이의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부드러운 밀크초코와 오레오의 단맛이 섞여 있더라고요!! 

 

당떨어지거나 출출할 때 커피와 한 개씩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더라고요!! 

 

달콤하고 맛있는 초코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레오 에그 구매하여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