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쇼핑 추천 - 하노이 소품 샵 그리고 롯데마트도 한번에 갈 수 있는 서호 롯데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하노이 쇼핑 추천 - 하노이 소품 샵 그리고 롯데마트도 한번에 갈 수 있는 서호 롯데몰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 쇼핑 추천 - 하노이 소품 샵 그리고 롯데마트도 한 번에 갈 수 있는 서호 롯데몰

 

하노이 2일차 롱비엔 역 기찻길 카페에서 시원하게 음료 마시고 그랩 타고 서호 롯데몰로 이동을 했습니다. 

 

첫 소품샵에서 실패를 맛보고 서호 롯데몰 4층에 있는 크레빗이라는 소품샵으로 이동했는데요. 

 

지하에는 롯데마트도 있어서 소품샵과 쇼핑 그리고 롯데마트까지 구경을 할 수 있어요! 

 

비 오는 날 하노이에서 어디 가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 서호 롯데몰가시면 시간 알차게 보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Lotte Mall West Lake Hanoi · 272 Đ. Võ Chí Công, Phú Thượng, Tây Hồ, Hà Nội, 베트남

★★★★☆ · 비즈니스 센터

www.google.com

서호 롯데몰은 서호 근처에 크게 롯데몰이 생겼다고 했는데 월래 바딘에만 롯데마트가 있었는데 롯데 몰이 생기면서 쇼핑과 롯데마트 그리고 영화도 이곳에서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롯데몰 4층에 crabit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하노이 카페 추천 - 하노이 롱비엔 기찻길 보이는 기찻길 카페 추천 하노이 hoa xa cafe

하노이 카페 추천 - 하노이 롱비엔 기찻길 보이는 기찻길 카페 추천 하노이 hoa xa cafe 2일 차 점심을 먹고 소품샵 구경을 갔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죠,,,ㅎㅎ 갑자기 덥고 힘들어 카페를 가기로 했는

nininew.tistory.com

이건 롯데몰 방문전 들렸던 롱비엔 기찻길 근처 카페! 

 

롱비엔 기찻길 근처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롯데몰 입구에서 내렸는데 하노이는 역시 오토바이의 천국이었습니다. 

 

오토바이 전용 주차장이 있을 정도로 오토바이가 참 많았는데요. 

 

그리고 그랩은 안쪽으로 들어가지를 못하는지 아님 차 돌리기 힘들어서 앞에서 내려주셨는지 입구 쪽에서 내려줘 걸어 들어감,,,ㅎㅎㅎ

베트남은 시골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하노이 규모가 커서 놀람,,!!! 

 

서호 롯데몰은 진짜 커서 길 잃어버릴 수 있겠더라고요!! 

 

쇼핑도 가능하고 4층에는 crabit이라는 소품샵도 있는데 귀여운 소품이 많아서 꼭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첫 소품가게에서 실망해서 큰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귀여운 인형도 많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쇼핑했어요. 

 

이상한데 귀여운 키링도 많아서 고민하다가 동생들 선물 겸 귀여운 키링을 구매했습니다. 

 

사람도 많은데 계란 줄이 길어서 계산하는 데 시간도 꽤 오래 걸린,,,ㅎㅎㅎ

귀엽고 하찮은 핀도 있고 인형종류가 아주 많았습니다. 

 

귀여운데 한국까지 데려갈 자신(?)이 없어서 참은 친구들도 있었어요. 

 

사고 싶은 키링이랑 소품들이 여럿 있었는데 꾹 참고 베트남스러운 스티커와 키링만 구매해서 나왔습니다. 

 

그런데 바로 앞쪽에 있는 서점에도 귀여운 소품 많이 팔고 있어서 하노이 소품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그냥 서호 롯데몰로 방문하셔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지하에 있는 롯데마트를 방문했습니다. 롯데마트가 큰데 사람도 많고,, 복잡,,

 

과일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고 손질과일도 꽤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과일 구매해서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런데 그 이후 사진을 못 찍음,, 사람 진짜 많고 시간이 갈수록 사람은 더더더 많아지고 계산줄도 복잡하고 더 이상 사진을 찍을 수 없었음,,!! 

 

사야 하는 물건도 어디 있는지 찾아야 하고 못 찾으면 직원분들에게 사진 보여주면 바로바로 알려주고,,, 

 

대신 한국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물품은 따로 모여 있는 코너도 있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느억맘소스, 라이스페이퍼, 반쎄오가루 등등 진짜 많이 구매했거든요. 

 

카트로 한가득 구매했는데 한국돈으로 5만 원 정도 나와서 물가 저렴하구나 느끼면서 놀랐다니까요! 

밖으로 나오니까 한차례 소나기가 와 있었고 비가 오니까 실내로 손님들이 더더더 많이 몰린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비 온 뒤 하늘이 너무 예쁜,,!!!! 노을은 예쁜데 양손 무거우니까 재빨리 그랩 불러서 호텔로 돌아왔죠! 

 

물가 저렴하니까 쇼핑도 마음껏 하고 그랩도 마음껏 탈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롯데마트에서 구매해 온 마카다미아를 저녁에 야싱그로 먹었는데요. 

 

하노이는 견과류가 유명한데 뚜이 아줌마 마카다미아도 유명하지만 비닐에 들어었었고 롯데마트 마카다미아는 깔끔하게 통에 들어 있고 포장도 잘 되어 있더라고요. 

 

맛이 궁금하시도 했고 여행 중 먹으려고 한 통 구매했는데 깔끔하게 통에 들어있고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시장에서 구매하는 마카다미아도 좋은데 중간중간 맛이 상한 제품들도 있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마카다미아는 깔끔하고 상한 마카다미아가 없었어요. 

 

그래서 선물하기에도 좋을 거 같았는데요! 

 

생긴 건 밤 같은데 맛도 고소하고 맛있는 또각 여는 재미도 있어서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맥주 안주로 먹기에도 좋고 선물용으로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하노이에서 귀여운 소품샵 그리고 쇼핑하고 싶은 분들은 서호 롯데마트 방문하시어 쇼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