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흥 맛집 - 안흥 찐빵의 원조 안흥 면사무소 앞 안흥찐빵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흥 맛집 - 안흥 찐빵의 원조 안흥 면사무소 앞 안흥찐빵

반응형

 

 

 

안흥 맛집 - 안흥 찐빵의 원조 안흥 면사무소 앞 안흥찐빵

 

3월이 시작되면서 추웠던 날씨도 점점 풀리고 나들이 혹은 캠핑 계획하시는 분들이 참 많을 텐데요. 

 

강원도 하면 동해안 쪽 바닷가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그런데 강원도하면 산세가 좋기로 유명해서 내륙지역에도 상당히 즐길거리가 많은데요. 또한 먹거리도 풍부하죠. 

 

특히 횡성하면 한우도 유명하지만 안흥찐빵이라는 간식도 진짜 유명한데요. 

 

안흥지역에서 만드는 찐빵은 진짜 맛있고 유명해서 매년 찐빵축제가 열릴정도이니 그 인기는 어느 정도인지 아실 듯! 

 

특히 안흥은 잘 몰라도 안흥찐빵하면 거의 다 아실 정도이니 안흥찐빵을 드시러 드라이브 겸 방문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안흥은 진짜 작은 시골마을인데 찐빵 거리가 있을 정도로 찐빵이 유명하거든요. 그 중 안흥찐빵의 원조는 바로 면사무소 앞 안흥찐빵이 원조라고 하더라고요. 

 

위치는 안흥 행정복지센터(면사무소)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방문하실 경우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건너편으로 이동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죠. 

 

 

횡성 가볼만 한 곳 - 날씨 좋은 날 방문하기 좋은 곳 횡성 루지체험장

날씨 좋은 반차 날!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날씨 좋은 날에 좋은 경험 하러 다녀왔습니다! 횡성에 루지체험장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아직 다녀오지 못했거든요,,,ㅎㅎ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nininew.tistory.com

그리고 안흥찐빵 마을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횡성 루지!! 3월부터 11월까지 탑승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꼭 타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루지탑승하시면 횡성상품권을 주시는데 안흥찐빵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안흥면 행정복지센터 바로 앞에 있는 면사무소앞 안흥찐빵! 

 

바로 옆에 편의점도있어서 마실 음료 구매하시고 찐빵 바로 드셔보시는 거 추천! 

 

찐빵 바로 받아서 드시면,, 진짜 맛있거든요. 

 

특히 주말에는 찐빵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웨이팅은 필수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한번에 찌는 양이 많기 때문에 줄이 금방금방 줄어서 금세 맛있는 찐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찐빵가격도 결국 인상이 되었더라고요,,,,ㅎㅎ 

 

그래도 낱개로 사기는 아쉬워 20개 한 박스로 주문을 했습니다. 

 

횡성 호숫길, 루지 체험장에서 받은 상품권은 찐빵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찐빵을 많이 만들때는 하루에 몇백 개 이상도 만드실 거 같은데요. 

 

안 보이는 곳에서 찐빵을 계속 만드시고 앞쪽에서는 큰 찜기에 찐빵을 계속 찌고 있어요. 

 

많은 양을 한번에 찌고 있기 때문에 줄이 길어도 줄 금방금방 줄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쪽에는 많은 안흥진빵 맛집이 있는데 안흥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물어봤을 때 이곳이 진짜 안흥찐빵의 원조라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횡성 관관상품권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호숫길 갔다가 루지 타고 안흥찐빵 구매해서 집 가면 참 좋겠더라고요. 

 

박스로 구매를 했지만 이렇게 맛보기용 찐빵을 주시거든요. 

 

진빵을 만들면서 모양이 흐트러지거나 상품성이 없는 찐빵은 이렇게 맛보기로 주시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거 같은데요. 

 

맛보기용 찐빵은 집 가는 길에 따뜻한 찐빵을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찐빵을 구매하실 땐 집으로 가는 거리에 따라 따뜻한 찐빵으로 구매를 하실 건지 냉동상태의 찐빵을 구매할지 정할 수 있거든요. 

 

따뜻한 찐빵으로 구매를 하실 경우에는 박스를 닫게되면 수증기 때문에 찐빵이 찌그러지거나 눅눅해질 수 있기 때문에 가는 동안 식히면서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박스를 열고 집으로와야해서 차 안은 항상 맛있는 찐빵 냄새가 가득했죠. 

 

그런데 생각보다 멀리가시는 분들은 어차피 찐빵이 식기도 하고 상할 수도 있기 때문에 냉동상태의 찐빵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택배로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택배는 거의 냉동상태의 찐빵을 보내주시는 거 같았습니다. 

 

집으로 오는 길 맛보기 찐빵을 먹었는데요. 

 

빵은 얇고 속은 진짜 가득차있어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속이 팥으로 가득차있기 때문에 안흥찐빵을 더더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밀가루 맛이 안 느껴지기 때문에 찐빵을 드시고 속 불편했던 분들도 여기 찐빵은 진짜 속 편히 드실 수 있다고 하던데요. 

 

그렇기 때문에 찐빵을 좋아하시거나 주말 나들이 계획새우시는 분들은 꼭 안흥으로 방문해 맛있는 찐빵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찐빵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안흥 면사무소앞 찐빵 방문하시어 맛있는 찐빵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