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가볼 만한 곳 - 캠핑 & 물놀이 가능한 원주 차박지 추천 원주 칠봉유원지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할 수 있죠. 원주는 다른 곳에 비해 가까운 계곡도 많이 있고 강이나 바다도 가까운 편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런 무더운 여름에는 계곡에서 맛있는 고기 구워 먹으면 좋을 텐데 계곡에서는 취사가 안 되는 곳이 많아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그런데 원주 칠봉유원지를 방문하면 물놀이 그리고 취사도 가능하기 때문에 캠핑을 즐기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특히 칠봉유원지 첫번째 다리로 알려진 산현교 근처에서는 화장실도 잘 준비되어 있어 물놀이와 캠핑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위치는 원주 칠봉유원지 산현교로 검색을 하고 방문하시면 나오는데 주차공간도 있고 화장실도 있어서 많이 방문하고 있는 유원지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원주 가볼만 한 곳 - 무더운 여름 시원한 칠봉유원지에서 시원함 즐기기!
지난번 너무 더운 일요일 갑자기 아무런 준비 없이 칠봉을 다녀왔습니다. 여름이면 칠봉을 찾는 분이 많다고 했는데 직접 실감하고 오니 진짜 부지런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ㅎㅎ 서두른다고
nininew.tistory.com
이건 예전에 방문했던 후기,,!! 날씨 좋은 날 방문하면 물놀이도 가능하고 맛있는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죠.
조금은 흐린 날이지만 더운 여름 물놀이겸 맛있는 고기 먹으려고 방문을 했습니다.
집에서 고기먹을 준비를 해서 방문했기 때문에 반찬도 챙기고 함께 구워 먹을 버섯이랑 기름장까지 준비를 했는데요.
초여름에 방문을 했는데 장마전이라서 물이 적어 보였지만 지금 방문하면 물도 깔끔하고 좋을 거 같은데요.
초여름에 방문했을 땐 소고기 구워먹으려고 소고기 구매해서 방문을 했는데요.
소고기 아니라 삼겹살을 구워먹어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여름뿐만 아니라 가을에 방문해도 너무 좋을 거 같은데요.
날이 많이 흐리지만 그래도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날씨가 좋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흐린날에도 이렇게 맛있는 소고기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야외에서는 어느거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소고기 먹어서 더더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고기를 먹고 날씨가 갑자기 흐려지면서 비가 오는 거 있죠,,,ㅎㅎ
그래서 자리를 쉘터 안쪽으로 옮겨 2차전으로 삼겹살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겹살은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버섯이랑 숙주를 같이 올려서 구워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거든요.
두툼한 삼겹살과 아삭아삭 숙주 그리고 쫄깃쫄기한 버섯까지 먹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후식으로 파인애플을 준비해 갔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니 비가 오는 거 있죠,,,!!
야외에서 먹는데 비가오는 우중캠핑이면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좋잖아요.
그것도 깔끔한 공중화장실도 있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진짜 좋은 거 같았는데요.
맛있는 음식으로 소고기 삼겹살 푸짐하게 먹고 밥도 볶아서 먹고 파인애플까지 완벽하게 먹고 난 뒤 빗소리 들으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칠봉은 원주시내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여름철 주말에 꼭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원주 근처에서 물놀이과 캠핑을 하고 싶은 분들은 칠봉유원지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