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개운동 카페 - 메가커피 신메뉴 메가베리 아시이볼 내돈내산 후기 메가커피 원주의료원점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개운동 카페 - 메가커피 신메뉴 메가베리 아시이볼 내돈내산 후기 메가커피 원주의료원점

반응형

 

 

 

 

원주 개운동 카페 - 메가커피 신메뉴 메가베리 아시이볼 내돈내산 후기 메가커피 원주의료원점

 

 

아사이볼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찾아보니까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그런데 메가커피에서 메가베리 아사이볼이 신메뉴로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이게 또 유행이고 가성비 좋고 궁금해서 메가커피에서 먹어봤습니다. 

 

메가커피에서 당당히 신메뉴로 자리잡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메가커피 원주의료원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원주 의료원 근처에 있는 메가커피,,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메가커피 아사이볼 아사이베리 받아왔습니다. 원래 컵홀더 챙겨주셨는데 사진 찍으려고 컵홀더 빼고 사진 찍었습니다. 

 

메가커피는 가성비 아메리카노로 유명한데 은근 맛있는 메뉴가 많기로 유명하기도 하더라고요. 

 

아사이볼 아사이베리는 커피 말고 상큼한 베리류를 먹을 수 있고!! 

 

그리고 믹스베리, 그래놀라, 꿀 등 추가가 가능한데 기본으로 먹어봐야 하니까 옵션 없이 기본으로 주문해 봤습니다.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생각했던 비주얼이 아니라서 조금 놀라긴 했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착한 편이고 이정도 양에 이 정도 가격이면 인정인데요. 

검색을 해보니끼 아사이볼 원래 한 컵에 1~2만 원인데 메가커피 아사이볼은 이 정도 가격에 먹기 좋을 거 같았습니다. 

 

아사이 슬러시 그리고 베리류가 들어있고 그래놀라 올리고 꿀을 살짝 뿌려주셨습니다. 

 

베리류에는 블루베리, 산딸기, 딸기 들어있었고 그래놀라가 은근 고소해서 나중에는 그래놀라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아사이볼은 포케와 함께 하와이를 대표하는 음식인데요. 

 

건강한 식단을 원하시는 분들이 찾는 메뉴라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드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컵은 기본 메가커피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에 담아주시더라고요. 

 

커피 사이즈와 비교해 봤는데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그리고 나중에 찾아보니까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 거 같은데 만드는 사람에 따라 다른 건지,,,ㅎㅎ

 

아사이베리 스무디 두 스쿱 정도 넣는 건 똑같은 거 같은데 옵션을 추가하면 컵이 커지는 건지,, 지점마다 컵 사이즈가 다른지 이건 다른 지점에서도 구매해서 먹어봐야 알 거 같아요. 

한입 먹어보면 그래놀라가 생각보다 고소해서 놀라운데요. 

 

아사이볼 자체는 약간 고급스러운 블루베리 스무디와 단단한 샤베트의 중간 정도입니다. 

 

같이 들어간 베리류는 냉동으로 사용을 하셔서 그런지 산딸기는 너무 새코롬하고,,,ㅎㅎ

 

조금씩 먹다가 나중에 잘 섞어서 먹으면 우리가 아는 아사이볼과 비슷한데요. 

 

점도가 있어 빨대로 먹기는 힘들고 숟가락으로 드셔야 할 거 같아요! 

 

단거 좋아하시면 꿀 추가하시고 그래놀라는 필수로 추가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메카커피에서 커피 말고 다른 거 드시고 싶은 분들은 메가베리 아사이볼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