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계동 맛집 - 시원하고 맛있는 빙수는 역시 설빙 원주 설빙 단계점
지난 겨울 딸기 시즌에 딸기 빙수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런데 또 딸기 시럽만 들어간 빙수는 뭔가 빙수 같지 않은 느낌이 들고 그렇다고 딸기는 포기할 수 없고 살짝 고민이 되는 순간이었죠!
하지만 딸기도 포기 못하고 팥 없는 빙수도 포기 못해서 결국 설빙 생딸기빙수 시럽대신 팥으로 선택하여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세상에 아직도 설빙을 못 먹어본 사람이 있어 큰맘 먹고(?) 설빙 포장주문했습니다.
원주 단계동 설빙은 매장도 널찍해서 매장에서 먹을 수 있지만 주차가 좋지 않아서 포장을 선택했습니다.
원주 단계동 설빙 위치는 원주 종합터미널 건녀편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진짜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딸기 시즌이 한창이던 지난 겨울에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빙수는 더운 날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추운 날씨에 드시면 더더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거 아시죠?!
아이스크림, 냉면 차가운 음식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상하지만 신기한 것과 마찬가지인 거 같은데요.
생딸기설빙 딸기시럽대신 팥으로 선택해서 포장 주문했습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생딸기 설빙인데요!
포장으로 주문하시면 순연유소스 같이 챙겨 주시기 때문에 딸기 시럽 말고 팥으로 선택해서 드시는 방법도 좋은 거 같더라고요.
겨울에는 당연히 딸기빙수 먹어야 하죠!
눈꽃얼음과 단팥을 섞지않고 함께 먹어야 맛있다고 하는데요. 팥이 싫어하는 분들은 시럽으로 선택하여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설빙딸기빙수 은근 딸기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연유 듬뿍 뿌려서 먹으면,,!!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시원한 눈꽃얼음에 달달한 맛 그리고 새콤 상큼한 딸기 같이 먹을 수 있는데 이거는 진짜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인 거 같아요.
쫄깃쫄깃한 찹쌀떡도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 더더더 마음에 쏙 드는 부분인데요.
원주에서 맛있는 딸기빙수 드시고 싶은 분들은 설빙 방문하시어 딸기빙수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