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계동 맛집 - 원주 터미널 짜장면 짬뽕 맛집은 바로 이곳 원주 단계동 보배반점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단계동 맛집 - 원주 터미널 짜장면 짬뽕 맛집은 바로 이곳 원주 단계동 보배반점

반응형

 

 

원주 단계동 맛집 - 원주 터미널 짜장면 짬뽕 맛집은 바로 이곳 원주 단계동 보배반점

 

오랜만에 짜장면 먹고 싶은데 어디서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 딱히 생각나는 곳이 없는 거 있죠,,ㅎㅎ

 

그 흔한 중국집이지만 막상 가려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생각 안 날 수도 있다는 말인데요. 

 

그러다가 단계동 지나면서 보배반점을 본 기억이 떠오른 거 있죠!! 

 

그래서 단계동 보배반점을 다녀왔는데요. 지나가면서 보배반점 봤던 기억도 있고 여기 짜장면 짬뽕이 맛있다고 하길래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원주 종합터미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원주 종합터미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고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포장 & 배달도 가능하고 홀에서 맛있는 식사도 가능합니다. 

 

 

 

 

큰길에 있어서 진짜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건물아래쪽 주차공간도 있고 큰길 건너편 주차장 이용도 가능하더라고요. 

 

보배반점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하시기 때문에 버스 타러 단계동 오셔서 식사하고 버스 타기에도 딱 좋을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매장 앞쪽에서 메뉴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터미널과 가깝기 때문에 혼자 어디가실 때 혼밥하기에도 딱 좋은 거 같았습니다. 

 

매장 앞쪽에서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을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결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혼밥도 전혀 문제없었는데요. 

 

매장도 진짜 널찍한데 손님이 많아서 따로 사진을 찍지 못했던,,,,ㅎㅎ

 

그런데 매장 안쪽에 홀도 준비되어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딱 좋다고 하더라고요. 

 

어느거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간짜장, 해장수제비짬뽕, 갈릭깐풍기 주문했습니다. 

 

태블릿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짬뽕도 종류가 다양해서 다음에는 다른 짬뽕 먹으러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소주 안주로 먹기에 좋은 메뉴들도 있고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준비 중인데 군만두, 꽃빵, 음료수 중 1개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배반점 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설문조사도 진행 중이더라고요. 

테이블에 간장, 식초, 고춧가루 준비되어 있었는데 매운 고춧가루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매콤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매운 고춧가루 넣어서 드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 부족한 반찬도 리필 가능했습니다. 

 

셀프바에는 단무지, 짜사이, 양파, 춘장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밭솥도 있는데 공깃밥이 무한리필이었습니다. 

 

짜장면, 짬뽕 먹고 밥도 비벼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매장 한쪽으로는 후식으로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커피머신이 있어서 집 가는 길에 뜨아나 아아 먹기 딱 좋은 거 있죠!! 

간짜장 나왔는데 해물이 기본으로 들어 있는 듯 했습니다. 

 

간짜장 주문하시면 새우랑 오징어 들어 있고 계란프라이가 올려 있더라고요. 

 

해장수제비짬뽕을 주문했는데 수제비도 맛있을 거 같아서 수제비짬뽕으로 주문했습니다. 

 

얼큰해 보이는 국물에 해장하기에도 좋을 거 같았고 밥 말아서 드시면 더욱 든든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갈릭깐풍기!! 사실 탕수육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깐풍기 안 먹은 지 오래된 거 같아서 깐풍기로 주문해 봤습니다. 

 

잘 튀겨진 닭고기에 매콤해 보이는 소스로 볶아주셔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모든 음식이 나오니까 정말 푸짐해 보이더라고요!! 

간짜장은 잘 비벼서 먹기로 했는데 매콤한 고춧가루 넣어서 먹으니까 더욱 매콤한 맛으로 먹기 딱 좋았습니다. 

 

짜장면은 오랜만에 먹었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간도 딱 맞았는데 면도 꼬들꼬들해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수제비짬뽕에는 쫄깃쫄깃한 수제비가 듬뿍 들어 있고 홍합이랑 오징어도 들어 있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하게 먹기 딱 좋았습니다. 

 

거기에 매콤한 맛을 겸비하고 있어서 해장으로 먹기에도 딱 좋을 거 같았고 술안주로 먹기에도 제격이었습니다. 

 

깐풍기는 매콤해 보이는 소스가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 크기도 큼직하고 다진 마늘 베이스인지 마늘 향도 살짝 느껴지면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짜장면 먹고 밥도 비벼 먹으려고 밥도 떠왔습니다. 

 

그리고 깐풍기의 닭고기는 야들야들하고 연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또한 깐풍기의 경우 닭가슴사로 만들어 주셔서 퍽퍽한 맛으로 먹는 곳이 많았는데 요기 보배반점은 닭다리 살로 만들어 주시는지 부드럽게 먹기 딱 좋았습니다. 

 

짜장면도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너무 맛있게 먹기 딱 좋았고 회사 근처에 있다면 자주 방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맛이었는데요. 

 

마무리로 짜장소스에 밥 비벼서 먹어봤는데 짜장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밥도 맛있어서 볶음밥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원주에서 맛있는 중화요리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 보배반점 방문하시어 맛있는 짜장면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