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계동 맛집 - 편하고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안주 먹을 수 있는 원주 단계동 부스
단계동에 새로 생긴 술집이 인스타 갬성 뿜뿐이고 안주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산상 술집이고 안주가 맛있다는 소문에 안 가볼 수 없겠더라고요.
마침 퇴근하고 술 한잔하고 싶었고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맛있는 안주 뿌시러 단계동 부스를 방문해 봤습니다.
새로 생겨서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사진찍기 딱 좋은 거 같더라고요.
위치는 원주 단계동 봉화산택지 백간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 전화부스처럼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마치 술집이 아니라 카페 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서 진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초록초록하고 빨간 이미지가 강력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안쪽도 널찍하게 자리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 안에도 전화부스가 있어서 인테리어 분위기 뿜뿜!
안쪽에 룸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단체모임하기에도 너무 좋을 거 같더라고요.
메뉴판! 사실 이게 제일 중요하긴 하죠,,,ㅎㅎ
그런데 메뉴도 다양하고 주류도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어느거 선택해서 먹어야 하는지 고민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안주와 주류 다양해서 모임 하러 방문하면 이것저젓 주문해서 먹어보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부스에서 주류 주문하시면 이렇게 술잔을 고를 수 있더라고요.
원하는 잔에 맛있는 안주와 술 먹으면 기분도 더더 좋잖아요.
그리고 한쪽에는 이벤트를 알리는 벽면도 있더라고요.
즉석사진을 찍어 주시는데 데이트하러 방문해서 사진 찍어보셔도 진짜 기억에 남을 거 같더라고요~!
기본안주로 알새우칩과 해바라기 초콜릿을 내어주셨습니다.
그리고 레몬소주로 먹기 위해서 레몬슬라이스도 주문을 했죠...!! 그런데 얼핏 보니까 무슨 단무지 같은 비주얼도 있네요,,,ㅎㅎ
부스는 보리차를 내어주셔서 술먹고 보리차로 해장하기에도 좋더라고요,,,ㅎㅎ
잔을 조금 큼직한 잔으로 선택을 했거든요,,,ㅎㅎ 왜냐하면 이렇게 레몬을 넣어서 레몬소주로 먹기 위해서 잔을 조금 큰 잔으로 선택을 했죠!
술잔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은 상당히 매력적인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부스 꼬꼬한판 나왔습니다.
닭다리살, 야채, 우동을 넣어서 숯불에 볶아주시는 철판요리라고 하는데요.
음식 나오는 순간 매콤한 냄새가 쏵 퍼지면서 진짜 맛있어 보이는 거 있죠!
그리고 공깃밥을 추가 주문할까 고민을 했었는데 밥을 조금씩 올려 주시는 거 있죠.
닭고기 양도 꽤 많아 보이고 우동사리도 양 푸짐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목한 철판에 내어주시는데 주방에서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바로 드실 수 있거든요.
먹다가 식었을 때 버너에 불키고 데워먹을 수 있게 버너도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우동사리도 간이 잘 스며들어 먹기 딱 좋았고 닭고기가 쫄깃쫄깃하고 살짝 오삼불고기 맛이 나더라고요.
쫄깃쫄깃 밀떡도 들어있어서 매콤한 떡볶이 느낌도 물씬 느끼면서 맛있는 꼬꼬한판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주잔에 레몬 넣어서 먹다 보니 불편해서 컵과 얼음 요청 드렸거든요.
그런데 사장님이 얼음도 진짜 잔뜩 내어주시고 시원한 맥주잔도 주셔서 소주 넣고 레몬까지 듬뿍 넣고 먹기 딱 좋았는데요.
어느 정도 먹다 보니 사장님이 서비스를 주셨습니다!!
토마토 설탕절임 내어주셨는데 안주도 하나만 주문했는데 이런 소소한 서비스에 재방문을 해야겠더라고요.
달콤한 토마토 먹으면서 술 먹으니까 해장도 되는 거 같고,, 결국 소주 한 병 추가했잖아요.
그리고 마무리로 꼬꼬한판 소스에 밥 넣어서 쓰윽 비벼봤습니다.
공깃밥 주문 고민이었는데 앙증맞은 귀여운 밥을 주셔서 좋았고 살짝 매콤하면서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그리고 무엇보다 BGM에 대학교시절 듣던 노래라서 추억도 떠오르고 맛있는 안주에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는데요.
원주에서 맛있는 안주에 술 한잔 하시고 싶은 분들은 부스 방문하시어 맛있는 안주와 술 한잔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