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계동 맛집 - 힙한 분위기에 맛있는 피자 먹을 수 있는 원주 단계동 글뤽피자
사실 예전에 다녀온 맛집인데 이제야 올리는 뒤늦은 후기입니다.
원주에 새롭게 생긴 핫한 피자 맛집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단계동에 볼일이 있어서 단계동 갔다가 가보고 싶었던 피자 맛집 다녀왔습니다.
원주 단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글뤽 피자라는 곳인데 약간 힙하고 미국 피자집 같아서 신기하더라고요.
특히 낮에도 오픈하는 곳이라서 낮에 피자랑 맥주 먹기에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위치는 원주 봉화산택지 봉화산 우체국 뒤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글뤽피자!! 간판부터 힙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거 같았는데요.
피자랑 진짜 잘 맞춰서 디자인 하신 느낌이 느껴지더라고요.
일단 제일 중요한 메뉴판,,!! 오픈하고 얼마 안 된 시점에 방문했었는데 피자가 종류가 다양해서 여러 가지 맛있는 피자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어느거 먹을지 고민을 했는데 다행히도(?) 하프 앤 하프가 있어서 두가지 주문해서 먹기 딱 좋은 거 같았습니다.
콜라도 있도 닥터 페퍼도 있어요,,!!! 피자랑 먹기 좋은 맥주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소주도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피자랑 소주 조합도 좋아하는데 맛있는 피자에 소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매장 심플하고 2인 방문하기에도 좋고 여려명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미국을 가보진 않았지만 미국가면 흔하게 볼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의 피자 맛집,,,ㅎㅎㅎ
빨간색으로 포인트 주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피자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주방 살짝 보이고 매장 한쪽에는 셀프코너 준비되어 있는데 티슈, 물, 핫소스, 치즈가루 준비되어 있었고 한쪽벽에는 리뷰이벤트나 SNS이벤트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피자 어느거 먹어야 하는지 고민이었는데 하프 앤 하프 있어서 치즈 버거 & 옥수수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시간이 흐르고 난 뒤 피자가 나왔습니다.
피자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15분 정도 소요되는 거 같았습니다.
기다리는 시간 싫은 분들은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피자에는 얇은 도우에 토핑이 올려있었는데 피자는 꽤 큼직한 편,,!!
하프 앤 하프로 두 가지 피자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도우가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요즘 피자에 비해서는 토핑이 적은 거 같아서 살짝 아쉬웠던,,,,ㅎㅎㅎ
다른 메뉴도 있어서 피자 좋아해서 다음에는 다른 피자를 먹어봐야 할 거 같아요.
피자는 그냥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핫소스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옥수수피자,,!!! 수제 옥수수소스와 통옥수수 & 새우를 넣어 달콤하면서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라고 하는데요.
옥수수 피자의 옥수수는 약간 마약옥수수 같은 느낌이었는데 살짝 매콤했습니다.
소스에서 약간의 향신료 맛이 느껴지긴 했지만 새우와 도우를 같이 먹기에는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피자랑 소주 같이 먹기 딱 어울렸던 피자였습니다. 물론 맥주랑 같이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이거는 치즈버거 피자!! 피자인데 무슨 치즈버거가 있다는 말인가 했거든요.
그런데 치즈버거 피자는 소고기로 직접 버거 패티를 만들어 체다치즈를 넣어 피자와 버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 메뉴였습니다.
치즈버거에 들어가는 재료를 잘게 다져 토핑으로 올렸다고 할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 피자 먹으러 방문해 볼 예정입니다. 참고로 여기 글뤽피자는 애견도 동반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원주에서 맛있는 피자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 글뤽피자 방문해서 맛있는 피자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