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구동 맛집 - 요즘 날씨에 딱 어울리는 달콤한 호떡 맛집 원주 단구동 청춘호떡
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단구동 맛집 - 요즘 날씨에 딱 어울리는 달콤한 호떡 맛집 원주 단구동 청춘호떡

반응형

 

 

 

겨울 하면 생각나는 길거리 음식,,,!! 어묵, 붕어빵, 고구마, 군밤 등 다양한 겨울 먹거리가 있지만 달콤하고 바삭하게 먹을 수 있는 호떡을 빼먹을 수 없죠. 

 

원주 단구동에 진짜 유명한 찹쌀씨앗 호떡 맛집이 있죠.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긴 줄에도 줄서서 먹어야 하는 원주 호떡 맛집,, 청춘 찹쌀씨앗 호떡이 얼마 전 다시 영업을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늦가을부터 겨울 그리고 초봄까지 영업을 하시고 날이 따뜻해지면 쉬신다는 사장님을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단구중학교 근처 노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재료소진시 마감이라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원주 단구동 맛집 - 추운 날씨에 먹으면 더욱 맛있는 원주 단구동 청춘찹쌀씨앗호떡

지난번 단구동에서 맛있는 호떡을 먹고 집에 포장을 하고 싶었는데 호떡이 없어 포장을 못했습니다,,,,ㅎㅎ 우연히(?) 단구동을 지나는 길 이번에는 집에 포장을 하기 위해 호떡집 재방문!! 이번

nininew.tistory.com

이건 예전에 다녀온 포장후기,,,ㅎㅎ 포장도 가능하니 여러 개 구매해서 간식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그런데 말입니다,,,, 월급은 안오르는데,,, 물가는 왜 자꾸 오르는 걸까요,,,,ㅎㅎㅎ

 

호떡 작년에비해 오백 원 인상,,,,ㅎㅎㅎ 예전에는 10개사도 구천 원이라 부담 없었던 거 같은데 이제는 호떡 대량 구매도 약간 부담되는 부분,,,,ㅎㅎ

 

누가 호떡 간식을 선물주시면 죄송스러울 거 같네요,,,ㅎㅎㅎㅎ

 

호떡 가격이 올랐지만 그래도 먹어는 봐야죠,, 호떡 두 개 주문했습니다. 

 

호떡을 기다리면서 옆쪽에서 어묵도 드실 수 있어요. 그래도 다행인 점은 어묵 가격은 오르지 않았다는 점,,,ㅎㅎ

 

호떡 기다리면서 어묵국물하고 어묵 먹어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어묵도 먹어봐야겠어요. 

 

날씨가 많이 추웠다면 어묵 국물도 먹어봤을 텐데 생각보다 많이 춥지는 않아서 어묵은 다음에 먹기로,,,ㅎ 

 

이번에는 호떡만 구매해서 호떡만 먹고 돌아왔습니다. 

 

미리 만들어 놓은 호떡이 있었지만 사장님이 더 바삭하고 맛있는 호떡 주신다고 호떡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기름에 지글지글 튀기듯 만들어 주시는 달콤하고 고소한 찹쌀씨앗호떡! 호떡을 종이컵에 담아주시기 때문에 손 많이 안 뜨겁고 편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여기 호떡은 진짜 쫄깃하고 두툼,,,!! 그리고 안쪽에 시럽과 씨앗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달콤하면서 고소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에는 사장님이 전국 호떡 맛집을 다니면서 호떡을 연구하고 공부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더욱 바삭하고 달콤한 호떡을 먹을 수 있는 원주 청춘찹쌀씨앗호떡!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쫄깃! 그리고 달콤한 시럽과 고소한 씨앗까지 먹을 수 있는 너무 맛있는 호떡을 드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호떡이 먹고 싶다면 재방문할 거 같은 청춘 찹쌀씨앗호떡,,,!! 요즘 날씨에 딱 잘 어울리는 호떡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주에서 맛있는 호떡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원주 청춘찹쌀씨앗호떡 방문하시어 맛있는 호떡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