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구동 맛집 - 이른아침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맥모닝 원주 단구동 맥도날드
지난 설 연휴 시작하는 날! 이른아침 마트를 가게 되었습니다.
뭔가 필요해서 가는 마트말고 마트가 세일을 하기 때문에 세일을 기념하여(?) 뭔가 구매하려고 이른 아침부터 마트를 방문하게 되었죠.
아니 그런데,, 왜 배가 고프죠,,,?ㅎㅎ 배고픈 상태로 집으로 가는 건 아주 위험한 상황이기 때문에 든든하고 맛있는 아침 먹으러 오랜만에 맥도날드 맥모닝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원주는 맥도날드가 2 곳 위치하고 있죠. 단구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이른 아침 방문했지만 손님이 많아서 주차공간이 부족하더라고요.
드라이브 쓰루도 가능하니 주차공간 없을 땐 드라이브 쓰루 이용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맥모닝은 이른아침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템 중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그냥 아침에 먹어도 맛있는데 술 먹고 다음날 먹으면 해장으로도 그렇게 좋더라고요.
맥도날드 맥모닝은 오전 10시 30분까지 먹을 수 있는 맥도날드 아침 메뉴인데요.
메뉴가 진짜 다양해서 매번 어느거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늘 주문하는 치킨치즈머핀 세트,,,,ㅎㅎㅎ
치킨치즈머핀과 해쉬브라운 그리고 향긋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세트 메뉴인데요.
음료는 쌀쌀한 아침이기 때문에 뜨아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여름에 방문해도 아침에는 뜨아를 먹는 게 좋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맥모닝 맛있게 먹는 방법!!
해쉬브라운을 따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그런데 머핀 사이에 해쉬브라운 올려서 먹으면 조금 더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느끼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소스를 더 요청드리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소스 많이 먹으면 짜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소스는 따로 요청드리지 않았습니다.
따뜻한 커피 한입먹고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치즈머핀을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해쉬브라운 드실 때 케첩 필요하신 분들은 케첩 요청드려서 뿌려드시면 더욱 맛있는 해쉬브라운을 드실 수 있는데요.
원주에서 간편하고 맛있는 아침 드시고 싶은 분들은 맥도날드 방문하시어 맥모닝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