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구동 맛집 - 진짜 꼬치구이를 맛볼 수 있는 원주 꼬치구이 맛집 원주 단구동 야키토리잔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단구동 맛집 - 진짜 꼬치구이를 맛볼 수 있는 원주 꼬치구이 맛집 원주 단구동 야키토리잔잔

반응형

 

 

원주 단구동 맛집 - 진짜 꼬치구이를 맛볼 수 있는 원주 꼬치구이 맛집 원주 단구동 야키토리잔잔

원주 단구동에 신상술집이 생겼다고 하는데 여기 꼬치구이가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숯불에 구워주시는 닭꼬치는 참을 수 없잖아요! 그런데 단구동 신상술집을 방문하시면 진짜 숯불에 구워주시는 꼬치구이가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단구동에 위치하고 있는 야키토리잔잔이라는 곳인데 여기 꼬치도 맛있고 다른 안주도 다 맛있다고 하길래 퇴근하고 방문해 봤습니다. 

 

위치는 원주 단구동 돈오락쪽갈비 바로 옆!! 단관택지 먹자골목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간판이 특이하게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 앞쪽에 주차도 가능하고 매일 18시부터 02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니 1차나 2차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거 같더라고요. 

 

실내로 들어가면 자리가 널찍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가운데 널찍한 테이블 있어서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거 같았습니다.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고 꼬치구이나 튀김, 탕 등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어느거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추천꼬치 5종과 우니 한 판을 주문했습니다. 

 

가지꼬치고 주문을 했는데 가지가 품절이라 주문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벽면에는 신상 메뉴도 적혀 있었고 이벤트가 적혀 있더라고요. 

 

원래는 파스타도 먹어볼까 생각을 했는데 파스타가 땡기진 않아서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파스타 주문하시는 분들이 진짜 많이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파스타도 먹어봐야겠더라고요. 

기본안주로 새우칩을 주셨는데 새우칩은 진짜 없으면 안 먹지만,,, 앞에 있으면 아무 생각 없이 계속 먹게 되는 중독적인 맛을 가지고 있죠! 

그리고 우니한판이 바로 나왔습니다. 

 

우니, 오이, 생강 절임, 단무지, 락교, 무싹 같이 푸짐하게 제공되었는데 우니가 양 적어 보였지만 조금씩 김에 싸서 먹는 안주라서 배부르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죠. 

 

우니는 꼬치 먹다가 중간중간 프레쉬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우니가 먼저 나온 거 있죠! 

 

우니는 그냥 먹을 수도 있지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우니만 그냥 먹어도 바다향 강하게 먹을 수 있는데 간장이나 고추냉이 곁들여 먹어도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김에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오이랑 무싹을 같이 넣고 고추냉이 올려서 간장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니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고 있으니까 꼬치가 나왔습니다. 

 

꼬치는 숯불에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안주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숯불에 직접 구워주시는 꼬치이기 때문에 비주얼이 진짜 좋은 거 있죠! 

 

숯불 향이 느껴지는 거 같으면서 윤기 좔좔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고요. 

 

꼬치는 따뜻할 때 먹어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까 식기 전에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5가지 꼬치가 같이 나오는데 꼬치가 다른 곳과는 다르게 두툼하고 큼직큼직해서 맘에 쏙 들었습니다. 

 

꼬치는 먹기 편하게 빼주시고 천천히 먹어보겠습니다. 

 

염통을 먹었는데 꼬치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육즙도 가득하고 굽기도 딱 적당하고 최근 먹은 꼬치 중에 진짜 제일 맛있게 먹은 꼬치 같았습니다. 

 

모둠꼬치를 먹으면서 좋은 점은 다양한 꼬치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는데요. 

 

토마토 삼겹도 진짜 맛있어서 평소에 토마토 잘 안 먹는 친구도 토마토 진짜 맛있다고 계속 먹는 거 있죠! 

 

수제로 구워주시는 꼬치가 너무 맛있어서 손이 자꾸자꾸 가게 되는,,!! 

다른 안주를 추가해서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꼬치가 너무 맛있어서 결국에는 꼬치를 추가했습니다. 

 

5종꼬치에 없던 꼬치를 추가 주문했는데 닭껍질, 대파삼겹을 추가했습니다. 

 

냉동꼬치가 아닌 직접 만들어 주시는 수제꼬치라서 굽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기 때문에 추가로 드실 분들은 미리미리 주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닭껍질은 진심 겉바속촉이라서 탕후루 같은 식감도 있고 대파 삼겹꼬치도 대파향이 느껴지면서 삼겹살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어 좋았는데요. 

 

꼬치가 너무 맛있어 다음에도 꼬치 맛있게 먹고 싶을 때 야키토리잔잔 재방문 예정입니다!! 

 

원주에서 맛있는 꼬치구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야키토리잔잔 방문하시어 맛있는 꼬치구이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