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두툼한 스시에 맛있는 초밥 먹을 수 있는 원주 무실동 초밥 맛집 이가스시
초밥은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같은데요. 진짜 오랜만에 초밥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무실동에 이가스시라고 사진으로 봤을 때 초밥이 진짜 맛있어 보이는 초밥집 찾았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맛있는 초밥 먹으러 원주 무실동 이가스시 다녀왔는데요.
이가스시 구성이 마음에 쏙 들어서 오랜만에 맛있는 초밥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원주 무실동 센텀병원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무실동 센텀병원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는 지하 주차장 이용하시면 주자 지원해 주십니다.
그리고 이가스시는 맛있는 초밥을 매장에서도 드실 수 있고 포장 & 배달로 편하게 집에서도 드실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이고 오전 11시부터 21시까지 영업을 하시는데 15시부터 16시 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메뉴! 테이블에 태블릿이 있어서 메뉴 확인 쉽게 할 수 있고 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진짜 다양한데 초밥도 맛있을 거 같은데 식사류에 있는 회덮밥이나 알밥도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사시미도 있어 가볍게 술 한잔하기에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다음에는 사시미 주문해서 소주 마시러 가봐도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특초밥, 이가초밥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고추냉이, 새우튀김, 모밀은 선택이 가능했고 잘 안 드시는 음식을 빼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이가초밥 세트에는 새우튀김 모밀이 포함되어 있고 특초밥에는 모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싸우지 않게 새우튀김 하나 추가 주문해서 새우튀김 1개씩 맛보기로 했습니다.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이렇게 다찌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앞에서 사장님이 초밥 만드는 모습을 보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혼밥도 가능하고 이런 다찌석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가스시에서 더욱 맛있는 초밥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포장 손님도 진짜 많아서 초밥 먹는 동안 계속 포장 손님이 오고 있습니다.
물론 홀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아서 내부를 다 찍지 못했습니다,,,ㅎㅎ
테이블 한쪽에는 초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서 이대로 먹으면 맛있는 초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야채샐러드와 장국을 내어주시는데요.
샐러드 아삭아삭하고 야채는 싱싱해서 좋았는데 장국도 진짜 진하고 따뜻해서 초밥 먹을 때 중간중간 먹기 딱 좋았습니다.
간장 바르는 붓을 주셨는데 초밥은 밥에 간장을 찍는 게 아니라 생선을 간장에 찍어야 더 맛있는데 간장을 붓으로 바를 수 있어서 더욱 편하고 맛있게 초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밥 나왔습니다. 서로 다른 메뉴를 주문했지만 가운데 놓고 같이 먹기로 했는데요.
이가초밥세트는 흰살생선, 연어, 참다랑어적신, 초새우, 새우장, 감태한치, 아귀간 군함, 새위튀김과 모밀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새우튀김이랑 모밀을 선택하지 않으시면 초밥 1조각 추가로 주신다고 하는데요.
군함이나 간이 되어있는 간장새우 같은 경우는 간장을 찍지 말고 그냥 드셔도 된다고 하는데요.
특초밥은 흰살생선, 연어, 참다랑어적신, 참다랑어뱃살, 아귀간생새우, 새우장, 민물장어, 타코와사비 군함, 냉모밀 제공해 주셨습니다.
마찬가지로 군함이나 민물장어 같이 간이 되어 있는 초밥은 간장 찍지 말고 그냥 드셔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초밥 옆에는 고추냉이와 고추냉이 절인 표고버섯을 주셔서 초밥이랑 같이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냉모밀을 선택할 수 있어서 초밥이랑 먹기 딱 좋았습니다.
냉모밀 양도 딱 적당하고 초밥 먹는 중간에 시원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면도 삶기 적당했고 육수도 시원하고 개운해서 호로롭 먹기 좋았는데요.
초밥은 양이 진짜 푸짐하고 초밥도 색감이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그래서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는,,,ㅎㅎ
아귀간 군함은 처음 먹어보는데 녹진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거 있죠!!!
녹진한 거 좋아하는데 군함만 12조각 먹고 싶었는데,,, 간이 강하지 않아서 녹진한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고,,!!!
그냥 녹진한 거 좋아하시면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 거 같았는데요.
감태한치는 감태가 있어서 고소함과 짭조름이 느껴지고 한치의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원주에서 초밥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가스시 꼭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밥알도 고슬고슬하고 밥도 과하게 많이 들어있지 않고 회도 적당히 두툼하고 큼직해서 진짜 든든하고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거 같은데요.
처음에는 밥이 너무 고슬고슬한가 싶었는데 먹다 보니까 초밥이랑 딱 잘 어울리더라고요.
원주에서 맛있는 초밥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 무실동 이가스시 방문하시어 맛있는 초밥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