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매콤한 직화닭발 얼큰한 국물닭발 모두 먹을 수 있는 원주 무실동 닭발 맛집 닭발에빠진남자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무실동 맛집 - 매콤한 직화닭발 얼큰한 국물닭발 모두 먹을 수 있는 원주 무실동 닭발 맛집 닭발에빠진남자

반응형

 

 

 

원주 무실동 맛집 - 매콤한 직화닭발 얼큰한 국물닭발 모두 먹을 수 있는 원주 무실동 닭발 맛집 닭발에빠진남자

얼마 전 진짜 오랜만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무사귀환 그리고 매운 닭발이 너무 먹고 싶어서 닭발 맛집을 검색하다가 무실동에 가보고 싶던 닭발집을 방문했는데요. 

 

예전에 지나가다가 봤던 닭발에 빠진 남자라는 곳인데 손님 은근히 많고 맛있을 거 같아서 한번 방문해 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닭발 맛있어 보이는 무실동 닭발 맛집 닭발에 빠진 남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관설동에서 영업을 하셨는데 무실동으로 이사 오신 거 같았습니다. 

 

위치는 원주 무실동 만대공원 근처,, 원주 무실동 덕천막국수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내돈내산후기 - 귀여운 마루는 강쥐 굿즈 메가커피 마루는 강쥐 굿즈 구매후기 원주 메가커피 단

내돈내산후기 - 귀여운 마루는 강쥐 굿즈 메가커피 마루는 강쥐 굿즈 구매후기 원주 메가커피 단구점 마루는 강쥐라고 아시죠?! 이거 웹툰인데 진짜 귀엽고 진짜 실제로 있으면 좋겠

nininew.tistory.com

이건 닭발 먹으러 갈 때 픽업했던 메가거피 마루는 강쥐 굿즈 후기! 

 

마루는 강쥐 굿즈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지만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닭발에 빠진 남자인데요. 

 

매장도 큼직하고 하얀색 간판으로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고 매장 앞쪽에서도 메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장도 꽤나 널찍해서 모임으로 방문해도 좋을 듯! 

 

하지만 제일 고민인 점이 남아있죠,,!! 닭발을 먹으러 왔는데 무뼈로 먹을지 뼈닭발로 먹을지 그리고 국물로 먹을지 직화구이로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게 되는,,,!! 

 

고민을 했지만 닭발에 빠진 남자는 고민할 필요가 없었는데 반반으로 주문이 가능했던 점입니다. 

 

국물, 통뼈, 무뼈, 오돌뼈 중 2가지 그리고 계란찜, 참치주먹밥, 어묵탕, 음료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국물닭발, 통뼈닭발구이로 반반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으로 피클, 양배추 샐러드 내어주셨는데 닭발이 은근 매콤해서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계란찜과 어묵탕도 내어주셨습니다. 

 

계란찜 보글보글 끓여서 내어주시는데 계란찜과 계란탕의 중간즈음이라서 매운 닭발 먹을 때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어묵탕 국물도 깔끔해서 닭발 나오기 전 소주 한잔 먹기 좋았습니다.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참치주먹밥도 내어주셨는데요. 

 

참치, 마요, 김가루, 단무지 듬뿍 올려주셔서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서 먹으면 닭발이랑 먹기 딱 좋겠죠!? 

통뼈닭발까지 나왔습니다!! 닭발 1인분 주문했는데 양 진짜 푸짐하고 다른 닭발 맛집보다 양이 푸짐하고 닭발도 큼직한 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닭발은 자리에서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데 불이 더워지는 시기인데 주방에서 먹기 좋게 구워서 내어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밖에서 굽지 않고 주방에서 익혀 나오는 완조리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철판에 올려서 따뜻하고 맛있게 보이게 제공을 해주시는 거 있죠!! 

국물닭발도 바로 나왔는데 1인분 양인데 진짜 푸짐한 거 있죠!! 

 

닭발도 진짜 큼직하고 양 푸짐해 보여서 너무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심지어 국물닭발에는 원래 콩나물을 올려 주셨는데 얼마 전부터 콩나물 빼고 당면이랑 떡사리를 조금씩 넣어서 주신다고 하는데요! 

 

원래 콩나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콩나물 빼고 먹는 입장에서 당면이랑 떡이 들어 있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반반세트 나왔는데 국물닭발 1인분, 통뼈닭발 1인분 총 2인분 주문했는데 진짜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닭발도 큼직하고 푸짐해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홀에서 드실 수 있는데 포장 &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닭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포장이나 배달로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통뼈닭발은 차갑게 식지 않게 철판에 올려 주셨는데 닭발 양이 푸짐해서 먹다 보니까 나중에는 조금 식었지만 먹는데 전혀 지장 없었습니다. 

 

직접 자리에서 구워드셔도 맛있을 거 같은데 주방에서 편하게 완조리로 나와도 먹는데 전혀 지장 없고 오히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국물닭발도 양 진짜 푸짐했는데 매콤한 국물에 잡내 하나도 없고 야들야들 쫄깃쫄깃한 닭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닭발에 빠진 남자 요즘 닭발 맛집으로 뜨는 거 같은데 뜨는 이유가 있는 거 같았습니다. 

 

통뼈닭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칼칼하고 얼큰하게 국물닭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 매장에서 닭발 드시면 계란찜 혹은 오돌뼈를 서비스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세트에 계란찜이 포함되어 있어서 당연히 오돌뼈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냥 흔한 오돌뼈로 만드신 오돌뼈가 아니가 갈빗살 근처 오돌뼈로 만들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침 주먹밥도 있고 오돌뼈 넣어서 오돌뼈 주먹밥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잖아요! 

 

귀여운 마루는 강쥐와 방문해서 강쥐와 함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닭발 진짜 큼직하고,,, 너무 큼직해서 한입에 다 안 들어가는 닭발이었다니까요!! 

 

그리고 큼직한 만큼 살도 통통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처음에는 젓가락 이용했지만 나중에는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장갑 끼고 먹었습니다. 

 

국물닭발과 통뼈닭발 진짜 고민했는데 반반세트로 모두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돌뼈도 서비스로 받아서 주먹밥에 오돌뼈 넣어서 오돌뼈 주먹밥도 만들어 먹고 일반 주먹밥도 먹고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직 끝이 아니라 국물 닭발도 먹어야 하는데 안쪽에 떡이랑 당면도 들어 있어서 푸짐하게 먹기 좋았고 국물닭발 매콤하니 닭발 한 번 먹고 국물 떠먹고 아주 좋았습니다. 

 

원래 라면 먹고 라면을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닭발 양이 진짜 푸짐해서 닭발만 먹어도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원주에서 맛있고 푸짐한 닭발 드시고 싶은 분들은 닭발에 빠진 남자 방문하시어 맛있는 닭발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