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모임으로 방문하기 딱 좋은 원주 룸 횟집 원주 무실동 부산횟집
원주에 횟집이 참 많이 있잖아요. 그런데 원주 무실동에 부산횟집이 모임으로 방문하기 딱 좋다고 추천을 받았습니다.
특히 부모님 생신날 방문하기 좋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부모님 생신을 맞이하여 이리 예약하고 부산횟집을 다녀왔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신다면 룸으로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리는데요.
원주 부산횟집 위치는 원주 무실동 시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먼저 메뉴판!!! 홀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살펴봤는데 메뉴가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점심으로 회덮밥이나 물회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나중에는 점심특선으로 한번 도전해 봐야겠는데요.
이것저것 고민을 하다가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모둠회 대 사이즈로 주문을 했습니다.
룸으로 되어 있는 식당이라서 미리 방문하고 방문을 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시면 거의 룸으로 준비해 주시는 거 같아서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딱 좋은 거 같더라고요.
모둠회 대 사이즈에는 생선회, 야채, 해초, 양념소스, 한우육회탕탕이, 수제돈가스, 꼬막무침, 튀김이 제공되는데요.
중이나 소 사이즈에는 한유육회탕탕이 대신 회국수가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부산횟집 모둠회는 회가 아주 두툼하고 먹음직스럽더라고요.
모둠회로 주문을 해서 여러 가지 횟감을 준비해 주셨는데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연어부터 우럭, 광어, 숭어로 준비를 해주시는 거 같았습니다.
함께 곁들여 먹을 락교, 초생강, 고추냉이 등 준비를 해주셨고!
한쪽에는 몸에 좋은 전복이랑 톡 쏘는 맛이 일품인 타코와사비를 함께 내어주셨는데요.
기본적으로 해초세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두툼한 회를 그냥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해초랑 같이 먹으니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거 있죠!!
여러 가지 해초와 가운데 갈치속젓을 내어주셔서 같이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해초가 몸에 좋다고 하는데 회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까 더욱 좋았습니다.
긱본적으로 미역국을 제공해 주시는데 부산횟집 미역국,, 맛있더라고요!!
생일상도 따로 내어주셨습니다.
방문할 때 생일이라고 말씀드리면 생일상을 따로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그냥 미역국도 제공을 해주시지만 생일상에는 소고기 미역국을 제공해 주시고 공깃밥도 함께 내어주셨습니다.
반찬으로 젓갈, 브로콜리 무침, 장조림을 주시는데 반찬은 그때그때 달라질 수 있을 거 같아요.
생일 기념으로 가족외식을 하시면 생일상을 따로 챙겨주시기 때문에 부모님이 더 기뻐하시는 거 같았습니다.
회를 어느정도 먹었을 때 나머지 상차림도 등장했는데요.
꼬막무침은 조금 맛만 볼 수 있게 주시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아요!
꼬막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솔직히 이거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할 수 있을 거 같은,,!!!
횟집에서 육회탕탕이도 먹을 수 있습니다.
낙지도 싱싱해서 꿈틀거리고 육회도 싱싱해서 맛 좋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원주에서는 육회탕탕이 먹기 힘든데 요기 부산횟집 방문하시어 맛있는 육회탕탕이도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튀김과 수제돈가스도 함께 내어주셨는데 부산횟집이 전반적으로 음식을 참 잘하는 거 같은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깨끗하고 바삭한 튀김도 좋았고!! 돈가스는 점시에 돈가스만 따로 드시러 오실 정도로 맛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먹어보니까 돈가스 진짜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마무리는 깔끔하게 매운탕으로 먹어야죠!!
매운탕은 모둠회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 따로 주문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칼칼한 국물로 마무리하면 좋을 거 같아서 칼칼한 매운탕을 주문했는데 결과적으로 주문이 성공저거인 거 같습니다.
칼칼하고 개운한 매운탕 국물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원주에서 가족외식 혹은 회식으로 룸 식당 찾으시는 분들은 원주 부산식당 방문하시어 맛있는 회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