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오랜 역사 자랑하는 원주 파스타 맛집 원주 무실동 욜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무실동 맛집 - 오랜 역사 자랑하는 원주 파스타 맛집 원주 무실동 욜크

반응형

 

 

원주 무실동 맛집 - 오랜 역사 자랑하는 원주 파스타 맛집 원주 무실동 욜크

 

원주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셨을 아니 방문해보지 않아도 들어보셨을 무실동 욜크! 

 

욜크는 진짜 오래된 원주 파스타 맛집인데요. 여기 욜크는 2013년부터 영업을 시작하셔서 10년째 한 곳에서 파스타, 라이스, 수제버거 맛집으로 오픈 후부터 지금까지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며 최고의 맛을 내고 있다는 맛집인데요. 

 

특히 카페, 식사, 호프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서 각종 모임 혹은 데이트나 소개팅 하기에도 딱 좋은 곳인데요. 

 

오랜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진짜 맛있을 거 같은 욜크로 방문했습니다. 

 

 

원주 욜크 위치는 원주 무실동 전주 현대옥 근처,, 그런데 원주 욜크 모르시는 분들은 진짜 없을 거 같은데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무실동 욜크는 진짜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거 같은데요. 2층까지 준비되어 있는 널찍한 매장으로 쾌적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주차는 근처 골목이나 매장 근처도 가능하며 나이즈 주차장있어서 2시간 무료 지원해 주신다고 하는데요. 

 

낮에는 시원한 생맥주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니 낮에 맥주 먹으러 방문해도 너무 좋을 거 같은데요! 

 

그리고 메뉴판을 살펴보면 메뉴가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욜크에서는 빠네파스타, 김치라이스, 수제버거 맛집이라고 하던데,, 어느 거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게 만드는 거 있죠! 

 

꾸덕꾸덕하고 넉넉한 양의 수제 크림소스가 올려진 스노우 크림 피즈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는데 빠네와 크림치즈 파스타 진짜 고민했어요,,,ㅎㅎㅎ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데 시그니처 메뉴는 또 먹어봐야 하니까 스노우 크림치즈 파스타, 김치 라이스, 블루치즈버거 주문했습니다. 

 

따로따로 주문을 했는데 파스타 + 버거 주문하시면 4천원 추가할 때 에이드, 감튀를 세트로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로 변경 가능해서 세트메뉴로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는데 아주 오랜만에 방문하는데 매장 너무 깔끔했던,,!!! 

 

매장 가운데는 물, 접시, 티슈 등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스노우 크림 파스타 나왔습니다. 고소한 크림소스에 파마산 치즈를 마치 눈처럼 쌓아 올린 링귀니 파스타인데 소스가 한눈에 봐도 꾸덕꾸덕하고 크리미함이 느껴지는 거 있죠!! 

 

크리미 한 파스타 좋아하시면 주문하시면 딱 좋을 거 같았습니다. 

 

그래도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 한다고 욜크 시그니처 메뉴인 김치 라이스 주문했는데요. 

 

베이컨과 잘 익은 김치를 볶아서 만들어주시는 욜크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은 김치볶음밥 비주얼인데 거기에 베이컨을 추가해서 고소하고 감칠맛을 올려주었습니다. 

 

그리고 버거도 맛있다고해서 주문한 블루치즈 버거인데 고르곤 졸라 치즈 소스와 토마토 살라, 베이컨, 소고기 패티로 맛을 낸 수제 버거였습니다. 

 

바삭바삭해 보이는 감자튀김과 싱싱해 보이는 셀러트 같이 있어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배가 고픈 상태에서 방문해서 메뉴를 푸짐하게 주문했습니다. 

 

사실 욜크 방문전부터 메뉴를 2개 먹을지 3개 먹을지 진짜 고민이었는데 메뉴판 보는 순간 2개는 안 될 거 같고 3개 주문하기로 한,,,ㅎㅎㅎㅎ

 

그리고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3개 주문하기도 했는데요,,,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 주문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크림치즈 파스타의 꾸덕함이 느껴지시나요,,,!! 포크로 잘 섞어서 먹으려고 하는 순간 꾸덕함이 확 느껴지고 이거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베이컨이나 버섯도 진짜 가득 들어있어서 더욱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수제버거는 먹기 좋게 잘라서 먹기로 했는데 수제버거 자르는 게 너무 힘들어서,, 그대로 자르지 않고 약간 오픈 토스트 느낌으로 반 잘라서 먹기로 했습니다. 

 

블루치즈버거는 고르곤 졸라 치즈 소스, 토마토 살사 소스, 베이컨에 소고기 패티까지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거기에 아삭아삭한 야채도 듬뿍 들어 있어서 더욱 먹기 좋았습니다. 

 

한국인의 밥심 김치 라이스는 우리가 흔이 알던 김치볶음밥과는 조금 다른,,!! 

 

베이컨에 더욱 고소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반숙 계란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더욱 맛있게 먹었는데요. 

사실 처음에는 맥주를 같이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에이드를 세트로 묶어서 판매하시고 있어서 시원하게 에이드를 먹을 수 있었는데요. 

 

레몬에이드 주문했는데 시원하고 상큼하게 먹기 딱 좋은 거 같았습니다. 

 

베이컨과 잘 익은 김치를 볶아서 만든 욜크 대표 메뉴 라이스인 김치 라이스! 

 

계란프라이 반숙으로 올려 주셔서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크림소스 올려서 먹으니까 꾸덕함이 더욱 느껴지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욜크는 역시였고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원주에서 맛있는 파스타, 수제버거 그리고 라이스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 욜크 방문하시어 맛있는 식사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