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원주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원주 무실동 감성미각
원주 무실동 감성미각은 한때 메리제인밥으로 진짜 큰 인기를 얻었던 추억의 맛집인데요.
그런데 감성미각이 여전히 메리제인밥도 맛있지만 떠오르는 파스타 맛집인 거 아시나요?ㅎㅎ
예전부터 진짜 유명한 맛집이었는데 최근 파스타 맛집으로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감성미각을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원주 무실동 우미린 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감성미각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건물 정면이 아니라 뒤쪽으로 들어오셔야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엘베 타고 2층에 도착하면 바로 감성미각을 찾을 수 있는데요.
제일 먼저 입구에서 여러 가지 소품들이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구경을 했는데 이것저것 귀여운 게 많아서 가지고 싶은 게 많았지만 꾹 참고,, 식사만 하고 나왔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데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곳곳에 창문이 많아서 자연광이 진짜 좋더라고요!
날씨 좋은 날 방문하기 딱 좋은 감성미각인데 주방도 살짝 보이는 오픈형 주방에 매장이 깔끔해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세트 메뉴도 있고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한데 어느거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게 만들더라고요.
세트 메뉴가 있어서 세트메뉴를 선택해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을 거 같은데 샐러드보다는 다른 음식이 먹고 싶어서 단품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메리제인 밥 NO.1 , 갈릭돈가스, 슈림프 로제 파스타 주문했습니다.
여러가지 다 먹어보고 싶어 여러 개 주문했는데 다 먹고 왔다는,,,ㅎㅎ
주문한 음식 나왔습니다. 먼저 슈림프 로제파스타! 대왕 새우가 들어간 로제 파스타인데 보기만 해도 꾸덕꾸덕함이 장난 아닌 거 같아 보이죠!
자연광도 좋아서 사진을 찍으니까 너무 맛있을 거 같은 색감에 군침이 저절로 돌았습니다.
메리제인밥은 감석미각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신선한 미나리와 흰쌀밥을 양념하고 그 위로 불향하는 돼지고기를 얹은 감성미각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감성미각 초반에 이거 진짜 인기 많아서 메리제인 밥 먹으러 방문하시는 분들이 진짜 많았잖아요.
미나리 총총 썰어서 흰쌀밥에 양념과 섞어서 먹어도 맛있는데 불향 나는 돼지고기가 진짜 신의 한 수 임,, 어지간한 기사식당 돼지불백보다 맛있는 듯,,,ㅎㅎㅎ
밥이 새콤달콤한 초대리 밥에 불향 아는 돼지고기 올려진 메리제인 밥 한 입 먹으면 이국적인 맛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갈릭돈가스! 큼직한 돈가스가 두 덩어리 나오는데 한 덩어리는 다진 마늘이 첨가된 갈릭 소스가 올려진 갈릭 돈가스와 일반 돈가스로 나왔습니다.
메리제인 밥은 꼭 드세요! 예전 그대로의 맛을 유지하고 있고!
돼지고기가 진짜 맛있어서 꼭 드셔야 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초대리 밥에 미나리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는데 돼지고기 같이 올려서 먹으면 진짜 환상의 맛입니다.
향채 좋아하는 분들은 더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은 메뉴인데요!
약간 이국적인 맛에 향채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나뉠 수 있지만 감성미각에서 메리제인 밥은 꼭 먹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슈림프 로제 파스타! 소스가 진짜 진하고 꾸덕꾸덕해서 너무 맛있어요!
적당히 삶아진 면과 꾸덕꾸덕한 소스 거기에 탱글탱글한 새우가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진심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고 나왔다니까요,,,ㅎㅎ
감성미각에서는 파스타 꼭 주문해서 드셔야 합니다,, 여기 파스타 맛집입니다!!
갈릭 돈가스!! 마늘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더 많이 먹을 수 있는데요!
심지어 샐러드 같이 주셔서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뭔가 몸에 덜 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신선한 고기로 만들어 소스도 잘 배어있어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감성미각하면 메리제인 밥만 생각했는데 파스타도 맛있고 돈가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원주에서 맛있는 파스타 그리고 돈가스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감성미각 방문하시어 맛있는 식사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