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원주 무실동에서 매콤한 닭갈비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원주 무실동 춘천호반닭갈비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무실동 맛집 - 원주 무실동에서 매콤한 닭갈비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원주 무실동 춘천호반닭갈비

반응형

 

 

 

원주 무실동 맛집 - 원주 무실동에서 매콤한 닭갈비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원주 무실동 춘천호반닭갈비

매콤한 닭갈비 좋아해서 시내에 유가네 닭갈비 있을 때 자주 방문했었는데요. 

 

그런데 어느 날 유가네 닭갈비 없어지고 매콤한 닭갈비 먹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원주 무실동 춘천호반닭갈비! 여기 진짜 우연히 들렸는데 매콤한 닭갈비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은,,!! 

 

그래서 매콤한 닭갈비 먹고 싶을 때 무조건 무실동 춘천호반닭갈비 이용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도 매콤한 닭갈비 먹고 싶어서 매콤한 닭갈비 먹을 수 있는 원주 무실동 춘천호반닭갈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원주 무실동 만대공원 근처,, 원주 무실동 믹스토랑 바로 앞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먼저 제일 중요한 메뉴판!! 원주 춘천호반닭갈비는 닭갈비 단일메뉴인데요. 그만큼 닭갈비에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죠!! 

 

그래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원주 춘천호반닭갈비인데요. 

 

원주 춘천호반닭갈비는 매주 토요일 휴무이고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하시는데요. 

 

토요일에는 맛있는 닭갈비를 먹을 수 없어 아쉽지만 그래도 일요일에 매콤하고 맛있는 닭갈비를 먹을 수 있어요! 

 

여기 일요일에 나들이 다녀오셔서 저녁으로 매콤한 닭갈비 먹고 집 가는 코스로 딱 좋아요,,,!! 

 

닭갈비는 당연히 매콤한 맛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기본으로 드셔도 살짝 매콤한 맛이라고 하는데 매운 닭갈비 먹고 싶어서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매운 소스 2스푼 넣으면 아주 맵고 개인적으로 먹기 너무 좋은데 짝꿍이 매운 거 잘 못 먹어서 매운 소스는 1.5스푼으로 타협보고 1.5스푼 매운 소스 첨가했습니다. 

 

닭갈비 볶아지는 동안 밑반찬을 살펴보겠습니다. 

 

상추, 고추장, 마늘, 양파, 무피클, 양배추 샐러드, 동치미 내어주시는데요. 

 

요기 원주 춘천호반닭갈비 상추가 두툼한데 싱싱하고 맛있어 쌈 잘 안먹는 편인데 여기 춘천호반닭갈비만 방문하면 쌈을 많이 먹어요. 

 

그만큼 상추도 싱싱하고 닭갈비도 맛있다는,,!! 동치미도 깔끔해서 닭갈비 먹을 때 중간중간 먹기 좋더라고요. 

 

닭갈비는 사장님께서 맛있게 볶아주시는데요. 

 

다만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닭갈비 볶아주시는 사장님도 계속 콜록콜록,,,, 닭갈비 기다리는 저희도 콜록콜록,,,,ㅎㅎ

 

그냥 닭갈비도 맛있는데 매콤한 닭갈비는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매운맛 닭갈비 포기 못하죠,,,ㅎㅎ

우동사리도 추가했습니다. 요기 원주 춘천호반닭갈비는 쫄면사리도 맛있서 고민을 하다가 우동사리를 추가했는데요. 

 

우동사리는 닭갈비 볶을 때 우동사리 주문해서 같이 볶아주셔야 우동면발에도 양념이 잘 스며들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드시다 중간에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처음 볶을 때 같이 주문해서 볶아서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서 일찍 주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닭갈비 드셔도 됩니다!! 닭갈비를 딱 먹어봤는데 약간 싱거운 맛이더라고요. 

 

양념 추가요청 드렸는데 안 그래도 사장님도 매운맛 아니면 색깔보면서 볶을 때 간을 딱 맞춰서 볶을 수 있는데 매콤한 맛으로 주문하시면 빨간 양념 때문에 눈대중으로 간을 못 보기 때문에 싱거울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거든요. 

 

그래서 싱거우면 말해달라고,,, 사장님께서 양념장 추가해 주셨습니다!! 

 

양념장 추가해서 먹더라도 매운맛 닭갈비는 또 먹을 예정입니다,,,ㅎ 매운맛 포기못해!!! 

 

양념을 추가했더니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우동사리와 함께 먹는 닭갈비는 진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주 큰일날뻔한 일,,, 닭갈비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먹다가 볶음밥 까먹을 뻔했어요. 

 

닭갈비 양념이 조금 남아있어야 볶음밥을 볶을 때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닭갈비가 너무 맛있어 그냥 먹다가 닭갈비를 다 먹어 버릴 뻔했습니다. 

 

정신 차리고 볶음밥 주문했습니다. 고슬고슬 잘 볶아진 볶음밥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매콤한 닭갈비 맛집 찾아서 매콤한 닭갈비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하고 있는데요. 

 

원주에서 매콤한 닭갈비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무실동 원주 춘천호반닭갈비 방문하시어 맛있는 닭갈비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