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원주 분위기 좋고 안주 맛있는 이자카야 추천 원주 무실동 하코
무실동 지날 때마다 방문해 보고 싶던 맛집이 있었습니다. 무실동 이자카야 하코인데요.
여기 안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고 싶었는데 어느 날 퇴근하고 맛있는 거 먹고 싶은데 어디를 갈까 고민을 했죠.
그러다 하코가 생각났고 맛있는 안주에 술 한잔 먹으러 무실동 이자카야 하코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원주 무실동 중식당 린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무실동 법원 건너편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원주 무실동 맛집 - 진한국물에 쫄깃쫄깃한 면발이 맛있는 원주 라멘 맛집 원주 무실동 멘야하코
원주 무실동 맛집 - 진한국물에 쫄깃쫄깃한 면발이 맛있는 원주 라멘 맛집 원주 무실동 멘야하코 퇴근즈음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데 어느거 먹을까 고민,,!! 우동이나 라면같은거 먹으면 좋을
nininew.tistory.com
이건 무실동에 위치하고 있는 라멘 맛집 멘야하코 후기!! 무실동 라멘 맛집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원주 하코 지나가면서 다들 보셨을 거 같은데요. 매일 17시부터 01시까지 영업을 하시는데 금요일, 토요일은 02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는 편백나무찜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른 안주도 맛있을 거 같아서 방문 전부터 고민이 되는 거 있죠!!
실내도 널찍한 편이었는데 안쪽에 룸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미리 룸으로 예약하신다면 좋을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답답한 거 싫으신 분들은 테이블로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메뉴가 진짜 다양하죠,,!!
메뉴판을 따로 주시는데 주시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메뉴가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그나마 선택의 기준이 조금 생기는 거 같았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편백찜을 먹어야 하는디 다른 거 먹을지 한참을 고민했는데요.
결국 참치 타다끼, 차돌박이 탄탄나베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로 토마토 유자절임, 곤약 우엉조림, 미역초절임 내어주셨는데요.
그리고 안주가 바로 나왔습니다. 아주 하나하나 내어주시는 줄 알았는데 한 번에 다 나왔습니다!
차돌박이 탄탄나베는 차돌박이 그리고 얼큰한 탄탄소스가 들어간 전골요리인데요.
칼칼한 국물 먹으면 좋을 거 같아서 주무하게 되었습니다.
한눈에봐도 버섯 넉넉하게 들어있고 국물 칼칼해 보여서 마음에 쏙 들었는데 양도 푸짐해 보여서 더욱 좋은 거 같았습니다.
참치 타다끼는 타다끼 안 먹은 지 오래된 거 같아서 주문을 했는데 사실 튀김이랑 많이 고민을 했는데 상큼하게 먹기 좋을 거 같아서 타다끼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차돌박이 나베는 주방에서 미리 조리를 해주셨지만 마지막에 버섯을 울려주셔서 버섯만 익혀 드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런 전골류 메뉴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으면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잖아요!
안쪽에 차돌박이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버섯이나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타다끼는 실패할 수 없는 메뉴인 거 같았는데요.
오랜만에 먹는 타다끼였는데 유난히 양파도 넉넉하고 같이 먹을 수 있는 야채도 푸짐해서 더욱 좋은 거 같았습니다.
비리거나 잡내는 찾아볼 수 없었고 여름에 드신다면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았는데 요즘날씨에 먹기에도 좋은 거 같았습니다.
전골이 보글보글 끓는 동안 먹어봤는데 걸면만 살짝 익혀서 더욱 부드럽고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거이에 아삭아삭 야채와 가운데 양파칩인지 마늘칩이 바삭바삭하게 들어 있어서 식감을 더욱 좋게 해주는 거 있죠!!
그냥 드셔도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고추냉이 올려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먹기 좋은 거 같았습니다.
탄탄나베에도 내용물 푸짐하게 들어 있더라고요!!
차돌박이 조금만 넣고 차돌박이 넣었다고 하는 곳이 많은데 여기 하코에서는 차돌박이가 진짜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먹는 동안 계속 차돌박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두부, 야채, 버섯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같이 곁들여 먹기 딱 좋은 거 같았는데요.
차돌박이 탄탄나베 국물이 칼칼하고 맛있어서 우동사리 추가해서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은 거 있죠!!
처음에 어묵 들어간 어묵탕 먹다사 우동사리 넣어서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얼큰한 국물 먹고 싶어서 탄탄나베 주문했는데 우동사리 넣어서 먹으면 더더더 맛있을 거 같은 거 있죠!!
우동사리 넣어서 보글보글 끓였는데 면에 간이 잘 스며들도록 오랫동안 보글보글 끓인 후 먹어봤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칼칼하고 맛있는데,,, 술이 술술술 들어가면서 해장까지 되는 느낌이었는데 우동사리 들어가니까 구물 더 맛있고 술도둑,,!!!
그리고 아까부터 고민했던 음식 중 게우소스 아란치니 주문했습니다.
전복 내장으로 만든 녹진한 소스에 바삭한 바게트 그리고 해산물 볶음밥은 바삭하게 튀겨낸 튀김인데요.
개인적으로 녹진한 소스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마루리로 게우소스 아란치니 주문했습니다.
볶음밥 튀김 아란치니 속에는 치즈가 듬뿍 들어 있고 생각보다 큼직해서 가위로 잘라 먹어야 했는데요.
튀김도 튀김이지만 소스가 진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바삭한 바게트 소스 푹 찍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고,,,!! 전복 내장으로 만드는 게우소스라서 잘못하면 비릿할 수 있는데 비린 맛 전혀 없었고 녹진하고 크리미 한 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볶음밥 튀김도 너무 바삭하고 소스 푹 찍어서 떠 먹으면,,, 너무 맛있는 천상의 맛,,,!!!
탄탄나베도 맛있고 타다끼도 맛있고 게우소스 아란치니는 더욱 더 맛있어 다음에 재방문 예정인데요.
원주에서 맛있는 안주 많은 그리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방문하고 싶은 분들은 꼭 하코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