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정갈하고 깔끔한 맛있는 미역국 정식을 먹을 수 있는 원주 무실동 보돌미역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무실동 맛집 - 정갈하고 깔끔한 맛있는 미역국 정식을 먹을 수 있는 원주 무실동 보돌미역

반응형

 

 

원주 무실동 맛집 - 정갈하고 깔끔한 맛있는 미역국 정식을 먹을 수 있는 원주 무실동 보돌미역

 

원주 무실동에 맛있는 미역국 정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보돌미역이라고 미역국 정찬으로 유명한 곳이 원주 무실동에 생겼다고 하길래 저녁으로 맛있는 미역국 먹으러 무실동 보돌미역을 다녀왔습니다. 

 

미역국하면 생일에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유명한데 꼭 생일이 아니라 따뜻한 미역국 생각날 때 방문해서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더라고요. 

 

미역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꼭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은데요. 

 

위치는 원주 무실동 부영아파트 앞쪽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주 소도고기 옆쪽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지하주차장 혹은 지상 주차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포장이나 배달도 가능하니 집에서 드셔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무실동 나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월요일은 14시까지만 영업을 하시고 화요일부터 일요일은 21시 30분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점심으로 먹으러가도 좋을 거 같아서 근처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맛있는 점심 드시러 보돌미역 방문해 보셔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일단 메뉴가 너무 다양해요. 미역국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은데 고르고 골라서 가자미 미역국 그리고 시원하게 몸보신할 수 있는 활전복물회 주문했습니다. 

 

미역국 종류가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다음에는 다른 미역국 먹으러 방문해봐야겠더라고요. 

 

미역국 종류 많아서 다른 미역국 주문해서 같이 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SNS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뽈락튀김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미역국에 생선튀김도 먹을 수 있으니 참여하시면 좋겠죠?! 

생긴 지 얼아 안 되는 신상 맛집답게 내부는 깔끔하더라고요. 

 

그래고 생각보다 내부가 널찍,,!! 밖에서 볼 때는 매장이 좁아 보이는 거 같았는데 내부로 들어가니 테이블도 많이 놓여있고 생각보다 널찍하더라고요. 

 

그리고 손님들이 계속계속 들어오는 진짜 맛집이더라고요. 

 

미역국 보글보글 끓여주시는데 매장 시원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더라고요. 

 

매장 한쪽에는 셀프코너가 있었는데 부족한 반찬은 이곳에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가지미 미역국 그리고 활전복 물회와 뽈락튀김까지 나왔습니다. 

 

반찬으로 오징어젓갈, 두부조림, 버섯볶음, 김치 내어주셨고 부족한 반찬은 리필가능합니다. 

 

반찬도 미역국이랑 같이 먹기 좋은 구성이라서 미역국에 밥 말아서 반찬이랑 같이 먹기 딱 좋을 거 같더라고요!!

 

미역국은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서 주시는데 뚝배기에 끓여 주시기 때문에 식사 끝날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미역국 국물 진짜 진하고 미역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더욱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국물 진짜 진하고 완전 고소합니다. 거기에 미역도 푹 끓여주셔서 보들보들 부드럽게 먹기 좋았고 진한 국물에 소주 한잔 해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어 몸보신에 좋은 활전복 물회를 주문했는데요. 

 

물가자미회도 올려있고 전복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이거 한 그릇 드시면 저절로 몸보신이 되는 느낌일 거 같았습니다. 

 

물회는 어찌나 푸짐한지 2인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 들어있더라고요. 

 

전복이 한마리 통으로 들어있어서 내장도 들어있고 소면도 들어있어서 소면 잘 풀어서 가자미회와 아삭아삭 야채를 같이 드시면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가자미 미역국에는 큼직하고 통통한 가자미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더라고요. 

 

가자미 작은 사이즈 들어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진짜 큼직하고 두툼한 가자미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가자미 상당히 묵직한 편이었는데요. 

 

가자미 미역국이라고해서 가자미만 들어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조갯살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국물이 더욱 개운하고 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미역국 국물 진짜 진하고 개운해서 해장으로 먹기에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가자미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있어 가자미살도 진짜 두툼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두툼한 가자미살 밥 위에 올리고 미역국도 올려서 한 입 크게 먹고 미역국 국물 떠서 먹으면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죠. 

 

가자미살 부드러워서 어르신들 식사 혹은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 없을 거 같더라고요. 

활전복 물회는 소면도 잘 풀고 야채랑 잘 섞어서 맛있게 먹을 준비를 합니다. 

 

전복도 한마리 통으로 들어있어서 시원하게 먹으면서 저절로 몸보신도 할 수 있는 좋은 음식이죠. 

 

아삭아삭한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생각보다 물가자미회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국물도 시원하고 살짝 매콤하면서 먹기 좋아서 여름철 몸보신 음식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뽈락튀김 꼭 주문해서 드셔야 합니다.

 

볼락 한 마리를 통으로 튀겨내 주시는데 간도 슴슴하고 아이들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좋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 주셔서 따뜻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 먹기에도 좋을 거 같은데 아이들이 먹기 좋으면 어른들도 먹기 좋은 거 아시죠?! 

 

밥 한 숟가락에 볼락 올려서 먹고 미역국 국물 떠서 먹으면 으찌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반찬도 정갈하고 무엇보다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미역국 먹고 싶을 땐 맛있는 보돌미역방문해서 먹을 예정인데요. 

 

원주에서 맛있는 미역국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도로미역 방문하시어 맛있는 미역국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