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맛집 - 진한 국물의 라멘 그리고 다양한 덮밥이 있는 원주 무실동 맛집 핵밥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무실동 맛집 - 진한 국물의 라멘 그리고 다양한 덮밥이 있는 원주 무실동 맛집 핵밥

반응형

 

 

원주 무실동 맛집 - 진한 국물의 라멘 그리고 다양한 덮밥이 있는 원주 무실동 맛집 핵밥

 

예전에 무실동 지나가는데 진짜 맛있어 보이는 밥집이 있더라고요.

 

심지어 손님도 많아서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거든요. 그랬더니 가정식 덮밥 그리고 라멘을 팔고 있는 핵밥이라고 합니다. 

 

언제 가봐야겠다 싶었는데 드디어 핵밥 방문해 봤습니다. 

 

핵밥 무실점 위치는 원주 무실동 명륜진시갈비 뒤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주차는 근처 골목에 골목 주차를 해야 하더라고요. 

 

간판이 큼직해서 쉽게 찾을 수 있고 핵밥 무실점은 격주 화요일 휴무이고 오전 11시부터 20시 30분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15시부터 17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매장에서 맛있는 식사도 가능하고 배달 & 포장도 가능하기 맛있는 식사 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매장으로 들어가면 앞쪽에 키오스크가 있어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리뷰 이벤트 안내도 되어 있어서 리뷰 이벤트 참여하시고 미니우동 혹은 음료수 받으셔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저희가 들어왔을 때 손님이 몰려 선 주문후 키오스크랑 메뉴판 살펴봤는데요. 

 

키오스크에서 메뉴 고르면서 주문도 가능한데 바로 옆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판에서 메뉴 확인하시고 주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런데 메뉴가 진짜 다양해서 어느 거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게 되는 거 있죠! 

 

내부에는 손님이 많아서 따로 사진을 못 찍었는데 2인석 4인석 준비되어 있었고 창가 자리도 있어서 혼밥해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앞쪽에는 키오스크가 있고 옆쪽에는 대기 시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핵밥 무실점은 주문하시고 주문번호가 울리면 음식 받아오는 푸드코트 같은 시스템인데 다 드시고 난 뒤 식기류도 셀프로 반납해야 했습니다. 

 

어느 거 먹을까 진짜 고민을 했는데 고기가 올라간 덕밥을 꼭 먹어봐야겠더라고요. 

 

항정살 덮밥을 주문했는데 매콤하면서 탱글탱글 한 항정살과 버섯이 푸짐하게 올라간 덮밥이었는데요. 

 

저희는 정식으로 주문을 해서 미니우동과 닭튀김이 같이 제공되었습니다. 

 

덮밥 메뉴만 주문하셔도 우동국물에 샐러드 제공해 주신다고 하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정식으로 주문하니 더욱더 푸짐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항정살 덮밥에 미니우동, 치킨튀김, 샐러드, 떡튀김 포함되어 있는 정식으로 주문했더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았습니다. 

핵밥이 덮밥이 맛있는데 라멘도 맛있다고 해서 라멘을 안 먹어 볼 수 없으니 라멘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고민되는 점이 마제소바를 먹을지 국물 라멘을 먹을지 모밀을 먹을지 고민되는 거 있죠,,,ㅎㅎㅎ

 

어느거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카라이라멘으로 주문을 했는데 라멘 역시 단품으로 라멘만 주문가능하고 정식으로 주문도 가능한데요. 

 

푸짐하게 먹기 위해서 정식으로 주문을 했는데 카라이라멘 정식에는 라멘과 미니밥, 돈가츠 이렇게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돈가스와 에비텐 중 선택이 가능한데 돈가스 먹기 위해서 돈가스로 주문을 했습니다.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단무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음식 받는 곳 앞쪽에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 반찬 드시고 싶은 만큼 챙겨 드실 수 있었습니다. 

카라이라멘!! 돈코츠라멘의 매콤한 버전인데 국물이 매콤하고 깔끔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큼직한 고기와 반숙란, 김, 숙주와 다시마가 푸짐하게 올려 있어 든든하고 맛있게 먹기 좋았는데요. 

 

탱글탱글한 면만 따로 먹어도 좋은데 큼직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꼬들꼬들 면발 먹고 칼칼하면서 깔끔한 국물 떠 먹으면 든든한 식사는 물론 해장으로 드셔도 너무 좋을 거 같은데요. 

항정살은 그냥 구워 먹어도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매콤한 양념이 되어 있는 매콤한 항정살과 버섯, 양파가 푸짐하게 올려 있어 더욱 든든하게 먹기 좋았는데요. 

 

이거 항정살 덮밥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밥을 비벼 드시지 말고 밥 위에 항정살 그리고 고추냉이 올려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밥과 항정살 사이에 양배추가 들어 있기 때문에 감칠맛도 더욱 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라멘정식에 제공되는 돈가스도 먹어봤는데 옆테이블에서 돈가스만 단품으로 주문을 하실 정도로 맛있는 거 같아서 정식에 돈가스를 선택했는데요. 

 

거기에 항정살덮밥 정식에 포함된 닭튀김도 먹어봤습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튀김도 진짜 잘 튀기시고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떡튀김도 먹어봤는데 치즈떡인 거 있죠!! 

 

그냥 떡을 튀겨도 맛있을 거 같은데 심지어 치즈떡 튀김이고 시럽이랑 같이 주셔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덮밥도 맛있고 라멘도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는 다른 메뉴 먹으러 재방문 예정입니다. 

 

원주에서 맛있는 라멘과 덮밥 드시고 싶은 분들은 무실동 핵밥 방문하시어 맛있는 덮밥 & 라멘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