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반곡동 맛집 - 원주에서 맛있는 베이글 먹을 수 있는 베이글 카페 추천 원주 혁신도시 에피베이글
지난번 회사에서 베이글을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이글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베이글이 있어서 먹기는 하지만 베이글을 좋아해서 찾아먹는 편은 아닌데요.
화사에 베이글이 도착했을 때 딱 출출한 시간이었고 냄새부터 진짜 맛있을 거 같고 비주얼도 심상치 않아서 포스팅하려고 맘먹고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ㅎ
베이글 주문해서 먹은 곳은 바로 원주 에피 베이글이라는 곳인데 원주 혁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위치는 원주 혁신도시인데,, 혁신도시는 잘 안 가는 곳이라 위치를 잘 모르겠더라고요,,,ㅎㅎㅎ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에피 베이글 메뉴판!! 이거는 따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참고 바랍니다.
베이글 메뉴도 다양하고 음료도 다양한 편인 거 같아서 다음에는 매장에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봉투 안쪽에 베이글이 딱 들어있는데 냄새도 너무 맛있을 거 같고,,!!!
원래 베이글 안 좋아하는데 그냥 배고파서인지 너무 맛있을 거 같은 거 있죠!!
베이글 종류도 많아서 고민을 했는데 올리브 바질 베이글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바질 크림치즈 추가했는데,,!! 여기 추천이 진짜 많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냥 맛있고 너무 맛있어 베이들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는데요.
크림치즈도 종류가 다양한데 7가지의 크림치즈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크림치즈는 다 좋아하는 편인데 바질도 좋아하기 때문에 바질 크림치즈로 선택을 했습니다.
다른 거도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에는 꼭 매장에서 크림치즈 여려가지 선택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베이글 반으로 잘라서 바질 크림치즈 발라서 먹어봤습니다.
올리브 베이글은 올리브 특유의 향과 맛이 느껴져 좋았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베이글 완전 쫀득하고 고소하고 맛있는데요!
베이글 = 질긴 빵이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베이글이 어쩜 이렇게 안 질기고 쫄깃하고 촉촉할 수 있나 느낌이 드는 맛이었는데요,,!!!
심지어 올리브 바질 베이글과 바질 크림치즈는 풍미를 더해줘 저절로 내적댄스를 추고 있는,,,ㅎㅎㅎ
다른 친구들은 샌드위치로 주문을 했는데 완전 똑 부러지는 거 있죠!!
샌드위치 2개를 주문해서 반반 나눠서 먹으니까 더욱 좋은 거 같았는데요!
베이글 샌드위치도 진짜 맛있어 보이기 때문에 베이글 샌드위치도 꼭 먹어봐야 하는데요!
다음에는 매장가서 베이글 100개 뿌시고 와야 할 거 같아요,!!
베이글에 대해서 다른 시선을 가질 수 있었던 에피베이글인데요!
원주에서 맛있는 베이글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에피 베이글에서 맛있는 베이글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