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봉산동 맛집 - 스트레스 확 날려주는 매콤한 맛이 일품인 원주 봉산동 밤도깨비 & 보뱅이
얼마 전 원주 맛집 SNS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족발 맛집이 올라온 거 있죠!
너무 반가운데 혹은 너무 유명해지면 손님이 많아져 대기 시간이 길어지거나 재료 소진으로 일찍 마감되면 어쩌나 싶은 걱정이 생긴 거 있죠,,,ㅎㅎ
그리고 날씨 화창하던 어느날 매콤한 족발 먹으러 진짜 오랜만에 봉산동 매운족발 맛집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밤도깨비는 원주에서 매콤한 미니불족발 제일 맛있는 곳인 거 같은데요.
일반 족발도 맛있어서 족발 드시는 분들도 많이 있고 보쌈이나 골뱅이 무침을 드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위치는 원주 봉산동 삼광택지 뚜레쥬르 안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홀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포장 & 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 편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포장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원주 봉산동 맛집 - 매콤한 불족발이 맛있는 원주 봉산동 밤도깨비
원주 봉산동 맛집 - 매콤한 불족발이 맛있는 원주 봉산동 밤도깨비 날씨 좋은 늦가을 어느 저녁!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는 거 있죠. 매콤한 음식 여러 가지가 있죠. 떡볶이, 닭발, 갈비찜 등등 여
nininew.tistory.com
이건 지난번에 방문해서 먹은 불족발후기!! 지난 겨울에 방문하고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족발 먹으러 갔더라고요.
최근 SNS에도 많이 올라오고 인기 많아서 손님이 많이 늘었다고 하더라고요. 충분한 시간 가지고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남들 다 쉬는 날 출근하고,,, 일하고 퇴근하고 바로 방문했더니 화창한 날씨에 대낮에 방문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요즘 해가 길어지고 날씨도 좋아서 야외활동 많이 늘었다고 하는데 나들이 다녀오셔서 맛있는 불족발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밤도깨비 메뉴판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밤도깨비에서는 항상 미니불족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진심 원주에서 미니족발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서 매콤한 미니불족 먹고 싶을 땐 여기만 방문하거든요.
어김없이 이번에도 고민을 조금 했지만 미니불족 소 사이즈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기본찬으로 껍데기, 초장, 옥수수콘 내어주시는데요.
원래 이때 소주 주문해서 먹어야 하지만 이날은 주류 나중에 주문했거든요.
그런데 나중에 주문한 거 진짜 신의 한수,,,,ㅎㅎㅎ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안주로 주시는 껍데기 그리고 옥수수는 나중에 미니불족 먹을 때 입 매우면 같이 먹기에도 좋고 족발 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먹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은데요.
부족한 반찬은 리필도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주시는 어묵탕 그리고 추가 주문한 주먹밥 나왔습니다.
원래 일하시던 사장님이 안보이고 새로운 알바가 온 거 같았는데,,, 주문도 밀리고 조금 오래 걸리더라고요,,,,ㅎㅎ
그리고 포장이나 배달 주문도 많아서 주문이 많이 밀리는 편인 거 같아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원래 어묵탕에 고춧가루 넣어 주셨는데 고춧가루 안주셔서 따로 요청드려서 고춧가루 넣어서 칼칼하게 먹었습니다.
고춧가루 들어갈 땐 몰랐는데 없이 먹으니까 뭔가 많이 밍밍한 거 같고 심심하고 그래서 고춧가루 추가해서 먹으니까 알고 있던 맛이 확 느껴지는 거 있죠.
어묵탕은 족발 먹으면서 중간중간 떠 먹기도 좋고 술 한잔하고 먹기에도 참 좋은 거 같아요.
주먹밥은 먹기 좋은 크기로 조물조물 만들어 주시고! 주먹밥을 만들다 보면 매콤하게 맛있는 미니불족이 나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기다렸는데 사장님이 너무 오래 걸렸다고 양을 진짜 푸짐하게 주셨더라고요.
소 사이즈 주문했는데 중 사이즈로 내어주신 느낌,,!! 오래 기다리진 않은 거 같은데 이렇게 넉넉하게 주셔서 더더더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그리고 미니불족 먹을 때 비닐 장갑을 주시는데 손으로 딱 들고 먹기 좋아요.
대신 손으로 먹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손으로 들고 뜯어서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부분도 있죠.
야들야들하게 삶아진 미니족발에 매콤한 양념을 입혀 한번 더 구워주시는 미니불족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손으로 들고 뜯어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그리고 밤도깨비 방문하시면 꼭 먹어야 하는 라면,,, 불족발 드시고 필수적으로 드셔야 하는데요.
라면을 주문하시면 김치를 같이 주시는데 김치는 과감하게 라면에 넣어서 같이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매콤한 맛 좋아하시면 주문할 때 매콤하게 끓여 달라고 요청드리면 칼칼한 국물로 끓여주시는데요.
계란도 반숙으로 끓여주시고 면도 삶기 딱 적당하게 끓여주셔서 맛있게 먹고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불족발 밤도깨비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 충분한 시간 가지고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원주에서 맛있게 매콤하고 야들야들한 미니불족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 밤도깨비에서 미니불족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