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일산동 맛집 - 연휴에 먹은 치킨 원주 일산동 교촌치킨
지난 크리스마스 연휴 때 진짜 몇 년 만에 집에서 보내는 연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때마침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으로 받은 교촌치킨 쿠폰을 써야 하는 날,,!!
이런 특별한 날에는 먹어야죠! 치킨을! 그래서 카카오뱅크에서 받은 쿠폰으로 교촌치킨을 주문했죠.
당연히 오래걸리는 거 생각하고 받아들이고 조금 일찍 포장 주문을 하고 치킨 받아와서 먹었답니다.
집에서 제일 가까운 교촌치킨은 일산점이더라고요. 그래서 일산점에서 주문을 하였고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쿠폰과 포인트도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일정 금액 이상을 주문해야 사용 가능하더라고요,,,,ㅎㅎ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처음가입할 때는 치킨 한 마리 먹을 수 있는 쿠폰이었지만 쿠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늘어서 어느 정도 금액을 주문해야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요즘 치킨 진짜 비싼데 여러가지 사이드와 맛있는 교촌치킨을 먹을 수 있으니 주문!!
허니콤보로 주문을 했고 레드 디핑소스와 퐁듀치즈볼 그리고 쫀드칸꽈배기 추가 주문했습니다.
두둥!!
교촌치킨 포장주문해서 픽업해왔습니다. 부모님이 마트에 볼 일 있다고 하셔서 마트 들리셨다가 치킨을 픽업 가기로 했어요.
그런데 분명 교촌치킨은 맛있는데,, 일산점은 직원이 너무 안일하게 대처를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ㅎㅎ
치킨을 주문한 날이 크리스마스 이브이기도 하고 날이 날인만큼 바쁘고 정신없는 건 이해를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런데 포장 픽업을 하러 갔는데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시고 조금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미 제가 주문한 치킨은 포장되어 홀에 나와있는 상태였더라고요.
그리고 부모님이 픽업을 가셔서 이름 말하고 치킨을 찾으려고 했고 이미 치킨이 나와 있어서 가지고 가려고 했는데 오히려 제 핸드폰으로 연락을 해서 빨리 치킨을 찾아가라고 하시더라고요?
치킨은 픽업하러 매장을 방문한 상태였는데도,,,, 매장에서 착오로 인해 치킨이 나와있음에도 부모님은 멀뚱멀뚱 기다려야 했고,,, 전혀 사과 한마디 없이 무뚝뚝하게 치킨을 전달받았고 치킨을 가져오셨습니다.
그런데 집에와서 열어보니 콘치즈 꽈배기를 주문했는데 시나몬으로 잘못 왔더라고요,,, 날씨가 춥기도 하고 치킨 식은 건 어느정도 이해를 하지만 주문도 잘 못 넣어주시고 대처가 너무 별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