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중앙동 맛집 - 원주에서 돼지부속하면 생각나는 돼지부속 맛집 원주 중앙동 123 돼지부속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중앙동 맛집 - 원주에서 돼지부속하면 생각나는 돼지부속 맛집 원주 중앙동 123 돼지부속

반응형

 

 

 

원주 중앙동 맛집 - 원주에서 돼지부속하면 생각나는 돼지부속 맛집 원주 중앙동 123 돼지부속

 

원주 중앙동에는 원주에서 진짜 유명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돼지부속구이 맛집이 있는데요. 

 

여기는 진짜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맛있는 곳을 아직 짝꿍이 못가본 거 있죠,,,!! 

 

그래서 큰맘먹고 퇴근하고 바로 123 돼지부속 중앙점 방문해 봤습니다. 

 

원주에서는 돼지부속을 파는 곳이 점점 없어지고 있어 조금 아쉽지만 원주 시내에서 맛있는 돼지부속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었는데요. 

 

위치는 원주 중앙동 시내 KBS방속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딱 보면 여기가 어디 있는지 아시는 분들이 많이 있죠?! 

 

여기 진짜 너무 맛있는 곳이라서 피크 시간에는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 있는 맛집이라고 하길래 퇴근하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16시부터 24시까지 영업하시기 때문에 늦은 저녁 먹으러 방문해도 좋을 거 같은데요. 

 

퇴근하고 바로 방문해서 늦은 시간도 아니었지만 이미 많은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실내도 찍고 싶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실내는 따로 찍지 못했습니다,,,,ㅎㅎ

 

메뉴가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어느거 먹을지 참으로 고민되더라고요,,,,ㅎㅎ

 

그래도 다행인 점은 123 돼지부속은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메뉴 세트메뉴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꽃살, 뽈살, 눈살, 천겹살 먹을 수 있는 2번 메뉴로 주문을 했는데요. 

 

주문하고 나면 뭔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숯불이 착 들어오고 반찬도 착착착 내어주시더라고요. 

 

일단 음식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반찬으로 무생채, 마늘, 고추, 쌈장, 쌈채, 파절임 간단하게 내어주시거든요. 

 

그런데 저기 저 무생채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무생채만 있어도 공깃밥 한 공기는 뚝딱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무생채가 진짜 맛있어서 고기랑 같이 곁들여 먹어도 맛있는데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부족한 반찬은 리필 가능한데 사장님이 돌아다니면서 계속계속 리필해 주시기 때문에 따로 요청드리진 않았습니다. 

 

사장님 센스가 아주 굿입니다. 

 

메뉴 2번 꽃살, 뽈살, 눈살, 천겹살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소시지, 대파, 마늘도 꼬치로 내어주시더라고요. 

 

아래쪽에서 순서대로 꽃살 - 뽈살 - 눈살 - 천겹살 놓여 있는데 순서대로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사장님이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꽃살을 먼저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꽃살은 약간 목살같은 느낌도 있고 빨리 익혀보도록 하겠는데요. 

 

꼬치랑 멜젓도 불판위에 올려서 같이 먹을 수 있도록 구워봤습니다. 

 

타지 않게 자주 뒤집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시는 게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고기 본연의 맛을 위해서 고기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꽃살은 쫄깃하고 목살 식감이랑 너무 똑같은 거 있죠,,!! 

술 조금만 먹으려고 아니 안 먹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같이 안 먹을 수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시원한 소주 주문해서 맛있는 고기랑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ㅎㅎ

 

무생채가 진짜 맛있어서 무생채도 같이 먹어야하기 때문에 쌈을 같이 먹기로 했는데요. 

 

여기는 파절임도 맛있는데 무생채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몇 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흐름 끊이지 않게 잘 구워먹는게 중요하죠. 

 

꽃살을 먹으면서 뽈살을 같이 구워서 먹으면 흐름 끊이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죠. 

 

꼬치에 있던 대파와 통마늘은 타지않게 잘 구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뽈살이랑 눈살은 진짜 고소하고 부드럽더라고요. 

 

그리고 잡내가 하나도 없어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이런 건 진짜 안 먹어보면 무슨 맛인지 몰라요,,, 진짜 꼭 먹어봐야 하는 원주 123 돼지부속인데요,,!!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다음메뉴를 생각해 본다,,,ㅎㅎ

 

123 돼지부속 껍데기가 진짜 맛있거든요,,, 껍데기를 주문하면 양 진짜 푸짐하게 주시는데 같이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로 데리야끼소스랑 콩가루를 같이 내어주시는데요. 

 

데리야끼 소스 찍고 콩가루 찍어서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거든요. 

 

껍데기 1인분 주문했는데 양 진짜 푸짐하고 두툼해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껍데기를 굽는 동안 천겹살도 먹어봤는데요,,!! 

 

천겹살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는 천겹살만 주문해서 먹을까 고민도 되는 순간,,!! 

 

약간 항정살 느낌의 식감이 있는데 더 부드럽고 꼬들꼬들하고 아주아주 맛있더라고요. 

껍데기도 먹기 좋게 구워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해서 굽지 않으면 쉽게 타기 때문에 자주 뒤집으면서 구워줄 필요가 있는데요. 

 

일단 껍데기 너무 두툼해서 아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그리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와 고소한 콩가루가 만나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껍데기 양도 푸짐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그리고 맛있는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여기 123 돼지부속은 꼭 식사를 하셔야 하는데 된장소면이랑 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된장소면은 이민 유명하지만 공깃밥은 대접에 넣고 고추장하고 김가루 참기름을 넣어주시는데 꼭 먹어야 하는 123 돼지부속의 시그니처 식사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된장찌개는 칼칼하게 먹기 위해서 청양고추를 넣어서 조금 더 보글보글 끓여 먹기로 했습니다. 

비빔밥에는 무생채를 넣고 쓰윽 비비면 완성인데 이때 청양고추 잘게 썰어서 같이 넣어서 드시면 칼칼하고 매콤하게 먹기 딱 좋은데요. 

 

여기에는 된장찌개 건더기도 같이 넣어서 먹어야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별로 들어가는 건 없지만 진짜 너무 맛있어서 꼭 드셔보셔야 하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된장소면 호로록,,!! 

 

여기서 꿀팁을 드리면 된장소면이 나오면 청양고추를 넣고 보글보글 끓이다가 소면을 넣고 비빔밥 만들어서 비빔밥 먹기 전 된장소면을 먹으면 간이 딱 맞더라고요. 

 

그리고 소면 한 덩어리 또 넣고 밥 먹다가 된장소면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데요. 

 

된장소면도 진짜 칼칼하고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아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탄수화물을 꼭 먹어야 하는데요. 

 

고기도 양 푸짐해서 좋은데 탄수화물로 진짜 깔끔하고 맛있는 마무리를 할 수 있었는데요. 

 

너무너무 맛있는 무생채도 넣어서 같이 먹으면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비빔밥 한 번 먹고 된장찌개 한번 먹으면 진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원주에서 맛있는 고기 특히 돼지부속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 123 돼지부속에서 맛있는 고기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