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카페 추천 - 아늑하고 뷰 좋은 원주 디저트 카페 추천 원주 흥업 카페 투파인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카페 추천 - 아늑하고 뷰 좋은 원주 디저트 카페 추천 원주 흥업 카페 투파인

반응형

 

 

 

원주 카페 추천 - 아늑하고 뷰 좋은 원주 디저트 카페 추천 원주 흥업 카페 투파인

 

 

원주 흥업에 뷰 좋고 디저트 맛있는 신상 카페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여기 카페가 농촌뷰에 멀리 치악산이 보이는 뷰 맛집 카페라고 하는데 시골에 있어 공기도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주말 점심 식사 후 흥업 카페 투파인 다녀왔는데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는 곳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일 정도로 핫한 카페라고 하는데요. 

 

카페 투파인은 원주 흥업 한라대학교 후문 근처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카페 투파인은 대형카페로 주차장도 널찍하게 준비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는데요. 

 

입구에는 카페 투파인 시그니처 소나무가 멋있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주차장도 1, 2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을 정도로 대형 카페였는데요. 

 

매주 화요일 후무이고 오전 11시부터 21시까지 영업 한다고 합니다. 

 

흥업에는 은근 숨어있는 맛집도 많이 있는데 근처에서 식사하시고 방문하기 딱 좋은 거 같았는데요. 

안쪽으로 들어오면 제일 먼저 메뉴판이 보이는데요. 

 

카페 투파인은 디저트 맛집으로 카스테라가 맛있다고 하는데요. 에그, 초코, 녹차 카스테라가 준비되어 있었고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초코라떼, 자두 자몽 에이드 그리고 녹차와 에그 카스테라 주문을 했는데요. 

 

주문하고 돌아보니 대형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장이 아주 널찍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통창도 많아서 날씨 좋은 날에는 흥업 시내가 내려다보이고 날씨 따뜻해지면 푸릇푸릇한 들판 바라볼 수 있어 좋을 거 같았습니다. 

 

여름에는 청량함 느끼러 방문하기 딱 좋을 거 같았는데요. 

2층에는 루프탑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쌀쌀한 날씨라서 자리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았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는 3월말쯤 루프탑도 자리를 마련하시고 루프탑을 오픈하신다고 하는데요. 

 

날씨 따뜻해지면 다시 방문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2층 루프탑에는 멀리 치악산도 보이며 뷰가 진짜 좋은 거 같았어요. 

 

카페 투파인은 cafe two pine으로 두 그루의 소나무를 상징하고 있었는데 입구 쪽에 큼직한 소나무가 멋집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나름 날씨가 좋았는데 뿌연 하늘 때문에 치악산이 다 보이지 않았고 그래서 조금 아쉬웠는데 날씨 좋은 날에는 치악산이 진짜 잘 보일 거 같은 뷰 맛집이더라고요. 

주문 후 진동벨 주시는데요. 카페 둘러보고 있으니까 진동벨이 울리더라고요. 

 

그럼 주문하신 음료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죠!! 

 

카스테라와 음료의 색감이 너무 예쁜 거 있죠! 특히 자두 자몽 에이드는 색감도 예쁘고 상큼하고 맛있을 거 같아요. 

 

날씨 좋은 화창한 날에는 자두 자몽 에이드 주문해서 루프탑에서 드시면 대박일 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녹차 카스테라 나왔습니다. 카스테라에 슈가 파우더 그리고 꿀과 허브가 올려 있는데 처음에는 꿀이 아니라 시럽인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나중에 사장님께 여쭤보니까 진짜 꿀이라고 하는데요. 

 

카스테라를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꿀 찍어 먹으니까 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말차 카스테라는 진한 녹차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에그 카스테라는 기본 중의 기본 카스테라인데 역시 꿀과 허브가 올려 있었습니다. 

 

여기 근데 진짜 카스테라 맛집이라서 음료와 함께 카스테라는 꼭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카스테라랑 따뜻한 진한 초코라떼 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아서 초코라떼 주문했는데 역시 카스테라랑 진짜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대박은 자두 자몽 에이드,,!!! 빨간색 자몽이랑 초록색 풀이 들어 있어서 색감도 진짜 예쁜데 에이드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한 입 먹으면 자두의 상큼함과 에이드의 개운함이 너무 맛있었는데요. 

 

여기 집 근처나 회사 근처라면 속 답답할 때 자주 주문해서 먹을 거 같아요,,,!!!! 

카스테라도 진짜 맛있는데요. 달콤한 슈가파우더 그리고 꾸덕꾸덕한 맛에 달콤하게 먹기 딱 좋았습니다. 

 

꿀이랑 같이 주시기 때문에 더욱 달콤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말차 카스테라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진한 녹차 그 자체를 먹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자두 자몽 에이드가 진짜 대박이라고 했잖아요,, 상큼하고 달달한데 맛있어서 원샷하고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 

 

사실 자두 자몽 에이드먹고 커피를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자두 자몽 에이드가 너무 맛있어 결국 자두 자몽에이드 추가 주문했죠,,,ㅎㅎ

 

그리고 음료 마시고 고개 들어서 창밖을 봤는데 쩌기 멀리 치악산이 보이더라고요. 

 

산을 가는 건 힘들지만 날씨 좋은 날 카페 투파인 방문 하시면 멋있는 치악산을 바라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원주에서 치악산 뷰 보면서 맛있는 카스테라와 음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 흥업 카페 투파인 방문 하시어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 드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