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태장동 맛집 - 전국 소문난 기사식당 맛집 원주 태장동 미가일식당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태장동 맛집 - 전국 소문난 기사식당 맛집 원주 태장동 미가일식당

반응형

 

 

원주 태장동 맛집 - 전국 소문만 기사식당 맛집 원주 태장동 미가일식당

 

원주 태장동 원주 IC근처에는 맛있기로 소문난 기사식당이 여럿 있는데요. 

 

그중 하나인 원주 미가일 식당은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푸짐한 반찬 그리고 생선구이까지 먹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거든요. 

 

지난 주말 저녁을 어느거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갑자기 청국장이랑 제육볶음이 먹고 싶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어디를 가야 하는지 고민을 하면서 검색을 해봤는데요. 

 

원주는 일요일 저녁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생각보다 많이 있지 않은 거 같더라고요,,,ㅎㅎ

 

그래서 태장동 미가일식당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원주 태장동 원주 IC근처 기사식당 많이 모여있는 곳,,, 원주 JEEP전시장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미리 전화드리고 방문하시면 음식 바로 먹을 수 있게 준비해 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미가일식당! 앞쪽에 주차장 널찍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걱정 없이 다녀올 수 있는데요. 

 

앞쪽에서 메뉴 확인도 가능하고 손님이 진짜 계속 들어가시더라고요. 

 

그런데 회전율이 생각보다 좋아서 자리 없을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메뉴판! 메뉴가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죠. 

 

원주 분들이라면 미가일식당 한번도 안 가보신 분들은 있어도 한 번도 안 가보신 분들은 없을 듯한데요. 

 

저희는 청국장, 제육볶음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거의 다른 테이블에서는 오돼지볶음 혹은 미가일 정식을 주문해서 드시는 거 같더라고요. 

 

미가일 정식은 2인이상 주문 가능하고 된장찌개, 제육볶음, 간장게장, 생선구이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오돼지볶음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더라고요. 

주문과 동시에 반찬을 내어주시는데 회전율을 생각해서 반찬은 커다란 쟁반 위에 그대로 올려서 테이블에 놓아주십니다. 

 

반찬으로 쌈채, 쌈장, 소시지전, 도라지무침, 어묵볶음, 새우볶음, 나물, 버섯볶음, 콩나물, 김치 그리고 주문수에 맞는 공깃밥과 생선구이를 내어주시는데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고등어를 내어주시는데 고등어구이 오랜만이라서 반가운 거 있죠. 

 

반찬도 푸짐해서 반찬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 먹을 수 있는데 아직 메인은 나오지 않았죠. 

너무 배고파 소시지전에 공깃밥 한 숟가락 먹었는데 청국장, 제육볶음 내어주셨습니다. 

 

보통 이런 기사식당에서 먹으면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미가일식당은 전혀 퀄리티 떨어지지 않고 진짜 전문점정도의 퀄리티로 먹을 수 있더라고요. 

 

청국장 양도 푸짐하고 제육볶음도 고기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푸짐하게 먹기 딱 좋았습니다. 

청국장, 제육볶은 진짜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기사식당에서 드셔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여기 제육볶음 MSG맛 강하게 느껴져 더욱 맛있는 거 같은데요. 

 

고기도 살코기 비중이 높고 잡내 하나도 없이 야채와 매콤하게 볶아주셔서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청국장도 청국 가득 들어있고 건더기 푸짐해서 밥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쌈도 같이 내어주시기 때문에 밥 넣고 제육볶음 올려 쌈밥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제육볶음 넣은 쌈 한 입 크게 먹고 청국장 한 숟가락 떠먹으면,, 그냥 끝,,!! 

 

두 말 할 필요가 없죠! 그냥 푸짐하고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ㅎㅎ 

 

결국 공깃밥 한 공기 추가해서 먹었는데 공깃밥 추가는 그냥 서비스인 거 같더라고요.

 

계산할 때 공깃밥 추가 비용은 없이 그냥 계산해 주셨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미가일식당 조만간 재방문 예정입니다. 

 

원주에서 맛있는 백반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미가일식당 방문하시어 맛있는 식사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