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호텔 추천 - 전주 아주 마음에 들었던 한옥마을 호텔 전주 라한호텔 디럭스 트윈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 호텔 추천 - 전주 아주 마음에 들었던 한옥마을 호텔 전주 라한호텔 디럭스 트윈

반응형

 

 

전주 호텔 추천 - 전주 아주 마음에 들었던 한옥마을 호텔 전주 라한호텔 디럭스 트윈

 

지난번 전주여행을 갔을 때 전주에서는 여기 호텔을 이용하라는 추천이 많아서 예약을 했습니다. 

 

그런데 조금 늦게 예약했더니 자리가 없어서 시티뷰로 예약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디럭스 트윈룸을 예약했고 시티뷰,,, 하지만 뷰는 그닥 중요치 않기 때문에 예약하였습니다. 

 

조식은 따로 포함되어 있지 않았고 추가로 신청이 가능하다고해서 체크인 당시 조식 먹고 싶으면 추가할 수 있다고 하길래 따로 예약하지 않고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전주 한옥마을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면에서는 진짜 좋은 거 같았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라한호텔 묵으시는 분들은 주차걱정없이 한옥마을 돌아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전주 호텔 추천 - 가격 위치 서비스 만족도 좋은 전주 호텔 추천 전주 라베호텔

전주 호텔 추천 - 가격 위치 서비스 만족도 좋은 전주 호텔 추천 전주 라베호텔 지난번 전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금요일 퇴근하고 방문이라 늦은 시간 체크인해야 했으며 첫날 저녁으로 막

nininew.tistory.com

그리고 이건 전주 가성비 호텔 추천 라베호텔 후기입니다. 

 

전주 막걸리골목에서 가까운 숙소 찾으시는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라한호텔을 선택한 이유 중 한가지는 한옥마을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적으로 너무 좋고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거 같아서 선택했거든요. 

 

아침에 라한호텔에 주차를하고 한옥마을 한 바퀴 둘러본 뒤 체크인해도 주차비가 따로 발생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늦게 예약해서 시티뷰이기 때문에 따로 체크인하려고 시간 확인하고 대기표 뽑고 체크인 전쟁에 참여하지 않은 점도 좋은 거 같았습니다. 

 

체크인 시에는 이렇게 안내표를 내어주시는데 조식은 체크인 시 혹은 당일 10시까지 결제하시면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전주는 먹을게 진짜 많아서 따로 조식은 신청하지 않아도 다른 먹거리가 풍부했어요. 

 

또 라한호텔 좋은 점은 체크아웃 당일 오후 3시까지 무료로 주차장 이용가능해서 좋았는데요. 

디럭스트윈 시티뷰! 3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뷰가 그리 좋은 곳은 아니라는 후기 보고 체크인했는데 일단 방이 널찍해서 좋았습니다. 

 

문 열고 들어가니 냉방이 어느정도 이뤄지고 있어 무더운 요즘날씨에 이용하기에도 딱 좋았던,,!! 

 

그리고 무엇보다 신발벗고 들어가는 구조라서 한국인의 정서에 딱 맞는 거 있죠,,!!! 

 

문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침실 그리고 앞쪽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한 업무 보시거나 야식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입구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화장실,,!! 

 

욕조가 없는 타입은 2층, 욕조가 있으면 3층으로 배정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반신욕하면서 피로를 풀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욕조 있는 화장실 요청드렸고 3층으로 배정받았답니다. 

 

그리고 화장실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있을거 다 있고 깔끔했어요. 

 

수압도 좋았고 샴푸, 바디워시, 핸드워시 등 준비되어 있어서 몸만 방문해도 크게 지장은 없을 듯!

 

화장실 바로 앞쪽에는 냉장고와 스낵바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디럭스 트윈자체가 3인 기준이라서 생수는 3병 준비되어 있었고 냉장고 성능도 좋아서 물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죠. 

 

포트도 깔끔하게 구비되어있어 사용하기 좋았고 컵이 종이컵인데 생각보다 짱짱해서 물먹거나 따뜻한 커피 먹기에도 딱 좋더라고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커다란 티비도 달려있어 저녁에 야식 먹으면서 티비보기 딱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침개가 너무 편하더라고요,,,,ㅎㅎㅎ

 

큼직하고 푹신해서 진짜 꿀잠,,,,!!! 많이 걷고 피곤했는데 잠깐 누웠다 일어난다는 게 정말 꿀잠 잘 수 있었습니다. 

 

역시 호텔 침구가 짱이다,,!! 

 

트윈룸으로 이용해서 침대 2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한쪽으로 짐 놓기에도 좋고,,, 아마 다음에도 트윈룸으로 이용할 듯합니다. 

침대 가운데는 탁상이 있어서 핸드폰이나 시계등 소지품 놓고 자기에는 좋았습니다. 

 

다만 침대 근처에 콘센트가 없어서 충전을 하기는 조금 아쉽더라고요,,ㅎㅎ

 

그래도 탁상 위쪽으로 조명 스위치도 달려있어 자다가 화장실 이용하거나 불켜야 하는 경우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한쪽 벽면을로는 옷걸이 금고 그리고 캐리어 놓을 수 있는 공간도 널찍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옷걸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가져간 옷 구겨지지 않게 걸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쪽 화장대에서는 편하게 화장할 수 있도록 콘센트와 거울이 준비되어 있었죠.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우드톤으로 인테리어 된 점도 무난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거 같은데요. 

 

에어컨도 시원하게 잘 나와서 이용하기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체크인할 때 수제캔디를 주시더라고요. 

 

뭔가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는데 제조를 원주에서 하셨더라고요,,,ㅎㅎ

 

저희가 원주에서 왔는데 원주에서 만든 수제캔디를 주셨다니,,!!! 이것도 뭔가 우연이라고 할 수 있다면서,,!! 

 

시설, 서비스 모든 것이 완벽했던 거 같은데요. 

 

아마도 전주에 다시 방문한다면 전주 라한호텔을 또 이용할 듯합니다. 

 

전주에서 호텔 특히 전주 한옥마을 근처 호텔 찾으시는 분들은 꼭 라한호텔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