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맛집 - 싱싱한 딱새우 회 구매할 수 있는 제주 올레시장 드림 회 센터
서귀포에서 맛있는 황칠수육을 먹은 후 지도를 보니까 소화도 시킬 겸 숙소까지 걸어서 이동 가능하겠더라고요.
날씨도 좋은데 소화도 시킬겸 천천히 걷다 보니까 올레시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간단하게 회를 포장해서 2차를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올레시장에서 포장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올레시장 한바퀴 구경을 했는데 오랜만에 딱새우회 먹으면 좋을 거 같은 거 있죠!
그래서 드림 회 센터에서 딱새우회를 포장하게 되었는데요.
위치는 서귀포 올레시장,,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제주 서귀포 맛집 - 제주 도민이 찾는 황칠수육 맛집 제주 서귀포 흑미가
제주 서귀포 맛집 - 제주 도민이 찾는 황칠수육 맛집 제주 서귀포 흑미가 지난번 제주도 방문했을 때 방문했던 흑미가!! 제주 돔베고기는 처음 먹어보고 신세계였는데 흑미가 황필수육은 더더더
nininew.tistory.com
이건 서귀포에서 진짜 맛있게 먹은 황칠수육!! 맛있는 수육 드시고 싶은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올레시장을 한 바퀴 돌았는데 딱새우를 포장할까 개불 포장할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드림회센터 앞쪽에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그냥 여기에서 딱새우회를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제주도 올레시장이나 동문시장에서는 회를 진열해 놓고 판매를 하시는데 모형인 경우도 있고 진짜인 경우도 있더라고요.
올레시장 딱새우회는 20마리에 만원의 시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딱새우 포장되는 동안 고양이 구경을 했는데 생각보다 포장이 빨리나와서 일찍 끝나버린 고양이 구경,,,ㅎㅎ
부지런히 숙소로 돌아와 딱새우 오픈했습니다. 딱새우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았지만 20마리 만원이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그리고 다른 음식도 같이 먹을 예정이기 때문에 그리 큼직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싱싱해서 쫄깃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딱새우회 초장 살짝 찍어서 먹으면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딱새우만 먹은게 아니라 다양하게 먹었는데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힙하고 맛있어 보이는 타코집 발견해서 타코도 포장해 오고 낮에 구매했던 오는정김밥과 기름떡 등등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타코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오랜만에 먹은 딱새우회도 달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맛있는 딱새우 회 포장하고 싶으신 분들은 드림 회 센터 방문하시어 맛있는 딱새우회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