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마사지 추천 - 하노이 팁없고 시원한 마사지 하노이 욜로스파
지난가을 다녀온 하노이 여행!!
동남아 여행가면 제일 많이 하는 일정 마사지! 특히 물가가 저렴해서 1일 1 마사지도 받고 1일 2 마사지도 받기도 하는데요.
이번 여행때 1일 1 마사지 계획하고 미리 한국에서 예약하고 다녀왔는데요.
하노이 마사지 검색하면 진짜 마사지 샵 너무 많아서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는,, 그리고 워크인 가능한 곳도 있지만 유명한 곳은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야 하는 곳도 있음!!
고르고 골라서 수십개의 후보군을 골랐지만 나한테 딱 맞는 마사지샵을 찾기는 어려운 문제,,ㅎㅎ
그러다 이용한 호텔과 가깝고 첫날 점심으로 먹은 분보남보 백응푸에서도 가까운 욜로스파를 찾았어요.
후기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 그리고 마사지 가격에 팁이 포함되어 있어 팁을 따로 주지 않아도 되니까 여행 전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는데요.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욜로스파 Hanoi Massage Yolo Spa · 45A P. Bát Đàn, Cửa Đông, Hoàn Kiếm, Hà Nội 10
★★★★★ · 건강 스파
www.google.com
음,, 여기를 어디라고 설명하기는 어렵고,, 분보남보 근처 퍼자쭈엔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한국인도 방문하지만 구글 지도에서도 평점 4.8로 나름 높은 편!!
베트남 하노이 맛집 -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비빔 쌀국수 맛집 하노이 분보남보 백응프
베트남 하노이 맛집 -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비빔 쌀국수 맛집 하노이 분보남보 백응프 지난가을에 다녀온 하노이 후기!! 첫날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하고 배가 고파서 조금 늦은 시
nininew.tistory.com
이건 점심으로 먹은 분보남보 후기!! 분모남보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분보남보 먹고 마사지 받으러 가는 길!!
초록초록한 길이 예쁘긴 한데 인도를 이용 못하고 찻길로 걸어야 해서 첫날에는 조금 무서웠어요,,,ㅎㅎ
사진도 찍어야 하는데 오가는 자동차가 무섭고 지도만 보고 욜로스파 찾아갔어요.
처음에는 욜로스파 못보고 지나쳐서 다시 돌아왔는데요!
그리고 욜로스파 검색해 보면 협찬이 많던데,, 협찬이면 좋겠지만 협찬 없이 100% 내돈내산으로 다녀왔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으로 마사지 팁도 따로 없어 좋은!
우리나라는 팁 문화가 없어 팁이 생소한데 베트남에서도 마사지를 받으면 팁을 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ㅎㅎ
그런데 팁이 포함이었기 때문에 팁 걱정 없이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고 한구인이 많이 찾기 때문에 한국어를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하노이가 아니라 한국에서 볼 거 같은 메뉴를 하노이에서 보니 신기하더라고요.
매장 들어가면 유창한 한국어로 인사하고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예전에 호텔로 사용하던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사용하시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에어컨이 빵빵해서 시원해요! 방문했을 때 하노이가 더웠는데 땀 흘리고 들어가서인지 매장이 진짜 시원!
욜로스파는 한국에서 미리 카카오톡으로 예약하고 방문할 수 있어요.
워크온으로 방문해도 받을 수 있는데 받을 수 있는 마사지가 제한되어 있을 수 있다고 하길래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거든요.
발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여행의 첫날 비행의 피로를 풀고 제대로 여행을 하고 싶어 욜로 스페셜 마사지로 예약하고 방문!!
아로마 마사지 + 핫스톤 + 허브젤 + 발 마사지 + 풀 바디 마사지 스크럽 + 오이팩 페이스 마사지 모두 포함 그리고 팁까지 포함되어 있어 90분 900,000동!
한국돈으로 5만원 정도에 받을 수 있었고 한국보다 당연히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어 좋은!!
한인 업체라 한국어로 미리 예약하고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미리 예약을 했기 대문에 이름과 시간을 확인하고 자리에 앉아서 체크리스트 작성!
원하는 마사지 그리고 더 받고 싶은 부위를 체크할 수 있었습니다.
다리가 아파서 종아리를 강하게 받고 싶어 강한 마사지를 선택했어요!!
이왕이면 오이팩도 받고 싶어서 오이팩도 선택을 했고 이거 받으려고 거의 생얼로 방문했는데요.
차와 다과를 내어주시는데 땅콩강정 비슷한 간식을 주시고 꿀차인가 조금 달달하고 따뜻한 차를 내어주셨어요.
마사지가 준비되고 차도 어느 정도 마셨다면 마사지 룸으로 이동!
욜로스파는 건물 전체를 사용하시는데 2층부터 7층까지 마사지 룸으로 되어 있었음!
저희는 2인실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마사지 받고 청결에 놀라거나 두드러기 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욜로스파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지 청결도는 진짜 좋았어요.
룸 안쪽에 탈의실도 있고 개인물품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에 열쇠도 있어서 안전하게 물품을 보관할 수 있었어요.
마사지 룸 안쪽에 화장실도 따로 있고 샤워시설이 있어 마사지 전 후로 샤워도 가능!
샴푸, 린스, 바디 심지어 클렌징 폼에 다이슨 드라이기도 있었음!!
욜로스파는 하노이 3대 스파로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 마사지를 받고 나니까 왜 3대 스파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압도 진짜 좋았고 따뜻한 허브볼과 핫스톤의 조합도 굿굿!!
오이팩까지 받으니까 피부도 촉촉해지고 좋았어요.
마사지 후 과일과 차를 준비해 주시는데 달달하고 시원한 수박을 준비해 주셨어요.
마사지도 시원하고 개운했는데 노곤고노해서 그대로 호텔 가서 자고 싶었지만 배고프니까 저녁 먹으러 가야죠!
하노이에서 첫날 받은 마사지였는데 괜찮은 마사지로 손에 꼽히는 마사지였어요.
하노이에서 깔끔하고 괜찮은 특히 팁 없는 마사지 받고 싶은 분들은 하노이 욜로스파 방문하시어 마사지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