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군산 맛집 - 군산에서 줄서서 먹는 떡갈비 맛집 군산 진갈비

니니뉴 2024. 6. 30. 07:48
반응형

 

 

 

군산 맛집 - 군산에서 줄 서서 먹는 떡갈비 맛집 군산 진갈비

 

군산 여행 때 다녀온 군산에서의 마지막 식사! 군산에는 여러 가지 맛집이 있는데 특히 떡갈비 맛집이 있더라고요. 

 

이미 방송에도 많이 소개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웨이팅도 심하다고 했던 맛집 진갈비인데요. 

 

아니,, 그런데 군산을 방문하시는 관광객들 많이 있다고 들었는데,,, 왜 어디를 가도 손님 없죠?ㅎㅎ

 

군산에서 가장 많은 손님을 본 곳은 이성당뿐,, 나머지는 웨이팅도 별로 없고 심지어 사람도 분비지 않게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진갈비도 웨이팅이 심하다고 들어서 걱정하고 방문했는데 심지어 원격 줄서기 가능한 앱으로 줄서기 후 방문하려고 했는데 웨이팅 없어서 원격줄서기 필요 없던,,,,ㅎㅎㅎ

 

 

위치는 군산,,, 시내,,,ㅎㅎ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시내 쪽에 있어서 군산 여행 시 첫날이나 마지막 날 식사로 계획하시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마지막날 점심식사로 방문했습니다.  

 

 

 

군산 나운동 맛집 - 군산 아침으로 먹기 딱 좋은 콩나물 해장국 맛집 군산 나운동예림옥

군산 나운동 맛집 - 군산 아침으로 먹기 딱 좋은 콩나물 해장국 맛집 군산 나운동예림옥 군산 여행당시 아침으로 콩나물 해장국 먹고 싶었던,,! 왜냐하면 저녁에는 맛있는 음식에 술

nininew.tistory.com

이건 아침으로 먹은 콩나물국밥 맛집 예림옥 후기! 군산 라마다호텔 이용하시는 분들 중 콩나물국밥 혹은 해장국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매주 월요일 그리고 첫째, 셋째 주 일요일 후무이고 11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영업하시는데 중간에 14시 30분부터 16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주차는 매장앞쪽에 가능한데 자리가 좁아요,, 대신 옆쪽 골목이나 근처에 눈치껏 주차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웨이팅 맛집으로 유명해서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 서기 하려고 했는데 웨이팅 없어서 대기 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심지어 매장 앞에 주차도 한,,, 아마도 일요일에 방문했고 1시쯤 방문해서 그러지 않았나 싶은데요,,ㅎㅎㅎ

 

진갈비 방문하시는 분들은 늦은 점심으로 방문하시거나 오픈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면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웨이팅이 없기 때문에 당연히 바로 자리 안내받았는데 널찍한 룸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ㅎㅎ

 

그리고 메뉴판!! 떡갈비 곰탕 그리고 2천 원 공깃밥,,,,ㅎㅎㅎ 

 

떡갈비, 곰탕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2인분부터 주문가능해서 아쉽지만 떡갈비만 주문했어요. 

떡갈비 2인분 주문하고 공깃밥은 별도이기 때문에 공깃밥도 따로 주문했습니다. 

 

상차림으로 도토리묵, 양배추 샐러드, 양파지, 콩나물, 깍두기, 백김치, 파절임, 배추김치, 총각김치, 황태채, 김, 마늘, 고추 쌈장 내어주셨습니다. 

 

반찬은 계절이나 그때그때 조금씩 달라지는 거 같은,,!!! 

 

그리고 떡갈비가 나왔는데 떡갈비 2인분 양 꽤 푸짐하더라고요. 사실 처음에 진갈비 방문하기로 했을 때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살짝 고민을 했거든요. 

 

심지어 개인적으로 떡갈비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고민을 진짜 많이 하고 방문했는데 결과적으로 진갈비 방문하길 잘한 거 같아요!! 

 

가격이 조금 비싼 거 같아서 고민도 했는데 군산 방문하시면 꼭 방문해 드셔보라고 권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게 먹었는데요. 

그리고 이천 원 공깃밥,,,, 사실 공깃밥은 천 원이 국룰이잖아요. 

 

그런데 진갈비 공깃밥은 이천 원이라서 조금 실망을 할 뻔했는데!!! 

 

다행히도 밥을 주문하시면 곰탕국물을 주십니다. 파와 후춧가루 올려서 내어주시는 기 때문에 먹기에도 좋았던,,!! 

 

공깃밥만 주셨다면 조금 실망할 뻔했는데 그래도 다행인 점은 곰탕국물을 주셔서 밥 먹을 때 국물을 같이 떠먹기 좋았던!! 

진갈비 떡갈비는 다른 떡갈비와는 조금 다르게 고기의 결이 살아있고 두툽 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석쇠향이 나면서 약간 숯불 불고기 같은 느낌도 있었는데요. 

 

떡갈비만 먹어도 맛있는데 마늘이랑 같이 드셔도 맛있고 같이 주신 파절임과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밥이랑 먹으면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밥 위에 떡갈비 올려서 먹고 곰탕국물 떠먹으면 진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떡갈비에는 진짜 갈비도 들어있어서 갈비도 뜯어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던!!! 

 

군산에서 먹었던 음식들 모두 맛있게 먹었지만 군산 진갈비는 가격이 있어서 고민을 했지만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군산 방문한다면 다시 방문해서 먹고 싶은 맛이었는데요. 

 

군산에서 맛있는 떡갈비 드시고 싶은 분들은 군산 진갈비 방문하시어 맛있는 군산 떡갈비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