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주 단구동 맛집 - 원주 단구동에서 발견한 곱창 맛집 원주 단구동 우곱

니니뉴 2024. 7. 4. 07:53
반응형

 

 

 

원주 단구동 맛집 - 원주 단구동에서 발견한 곱창 맛집 원주 단구동 우곱

 

곱창 안 먹은 지 오래된 거 같아서 곱창이 먹고 싶어 곱창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그런데 천매먹거리 골목에도 곱창 맛집이 있더라고요? 이쪽에서 곱창맛집 못 봤던 거 같아서 바로 방문해 보기로 했는데요. 

 

왜냐하면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 거 같아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여기 우리만 모르는 맛집이었는지,, 이미 손님들도 많이 있었고 그 뒤로도 계속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시는 거 있죠,,,ㅎ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곱창 맛집은 원주 단구동에 위치하고 있는 우곱인데요. 

 

우곱 위치는 원주 단구동,, 호감부엌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아참,, 호감부엌 혁신도시로 이사한다고 하는데,, 네,, 참고 바랍니다,,ㅎㅎ

 

1주년 기념할인행사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여기 처음인데,, 벌써 1주년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여기 맛집 있는 거 왜 나만 몰랐냐고 하면서 일단 들어가 봅시다. 

 

매장 앞쪽으로 주차공간 있고 포장 &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니 조금 이른 시간 곱창 드시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한우 갈빗살도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습니다. 

 

어느거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모둠 중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모둠 중으로 주문해소 600g을 제공해 주시기 때문에 2인 먹기에도 충분할 거 같았고 술안주로 드신다면 3인도 드실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초벌구이되어 나오는데 초벌시간이 10~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밑반찬을 살펴보기로 했는데 기본으로 얼큰한 순두부를 주시는데 계란도 주셔서 보글보글 끓으면 계란 넣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반찬으로 궁채 장아찌, 콘샐러드, 백김치, 마늘, 쌈장, 고추, 부추무침, 곱창 찍어먹을 간장소스, 고추장, 기름장 내어주셨습니다. 

 

매장도 널찍해서 단체모임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도 너무 좋을 거 같은데요.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해요!! 

순두부 보글보글 끓여서 먹다 보면 주문한 모둠 중 나오는데요. 

 

곱창, 대창, 막창 나오는데 양이 진짜 푸짐하더라고요.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팽이버섯, 꽈리고추, 감차, 두부, 새송이버섯, 양파, 부추무침 올려주셔서 더욱 푸짐한 거 있죠! 

 

야채뿐만 아니라 고기도 푸짐하게 있어서 더욱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염통은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는데 양 진짜 푸짐한 거 있죠!! 

 

곱이 가득 들어있는 곱창, 탱글탱글 막창 그리고 진짜 고소해 보이는 대창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벌 되어 나오기 때문에 곱창은 1~2분, 대창과 막창은 오래 구워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초벌구이 후 내어주시기 때문에 굽기도 쉬운 거 있죠! 곱창은 곱이 빠지지 않게 잘 뒤집어주시고 대창과 막창은 오래 구워야 맛있다고 하니 계속 굽기로 합니다. 

 

곱창에 곱이 한가득 들어있더라고요,,, 인공 곱이 아니라 진짜 곱인데 한가득 들어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한번 먹어봤는데 잡내 하나도 없고 쫄깃한데 곱이 가득 들어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염통은 핏기만 없어지면 바로 드실 수 있는데요! 염통은 오버쿡이면 질길 수 있으니 제일 먼저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곱창은 너무 구워버리면 곱이 빠질까 봐 한쪽으로 쌓아주시고! 곱창을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간장소스 찍어서 먹으니까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원주 우곱의 또 다른 대박 포인트는 바로 대창이었습니다. 바삭바삭하게 구웠는데 겉은 바삭 속은 츄릅했는데요. 

 

아주 기름지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대창이 심지어 통통하고 큼직해서 맛있게 먹기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원래 막창을 잘 안 먹는데,, 요기 우곱 막창은 너무 쫄깃하고 고소해서 안 먹을 수 없을 거 같은데요. 

 

곱창, 막창, 대창 먹는 동안 바삭하게 익은 팽이버섯과 감자도 먹어봤는데요. 

 

팽이버섯 바삭하고 감자는 겉은 바삭 안쪽은 포슬포슬해서 너무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이미 배는 부르지만 K 디저트 포기 못하죠!! 볶음밥 양이 어마어마한데 볶음밥 1인분 주문할지 2인분 주문할지 고민을 하다가 일단 1인분 주문하고 모자라면 다른 사이드 먹으려고 1인분 주문했거든요. 

 

그런데 볶음밥 1인분 양이 진짜 푸짐한 거 있죠! 

 

심지어 너무 맛있어 보이고 간도 적당하고 개인적으로 딱 좋아하는 볶음밥 스타일이었습니다. 

 

수분 충분히 날려서 먹어봤는데 볶음밥 한 숟가락 먹고 순두부 한번 떠먹으면 그냥 끝입니다!! 

 

곱창, 대창, 막창 모두 맛있게 먹었는데 볶음밥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아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계좌이체도 가능하고 강원 상품권, 원주사랑상품권 모두 가능했습니다. 

 

오랜만에 곱창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곱창 먹고 싶을 때 재방문예정입니다. 

 

원주에서 맛있는 곱창 먹고 싶을 때 우곱 방문하시어 맛있는 곱창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