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주 단구동 맛집 -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맛있는 안주가 있는 원주 술집 추천 원주 단구동 막잔

니니뉴 2024. 6. 12. 07:13
반응형

 

 

 

원주 단구동 맛집 -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맛있는 안주가 있는 원주 술집 추천 원주 단구동 막잔

 

원주 단관택지에 안주 맛있는 신상 술집이 생겼다고 하길래 다녀왔는데요. 

 

원주 단관택지 막잔이라는 곳인데 옛날 소품으로 꾸며진 우드 인테리어네 정이 느껴지는 매장 분위기가 술 한잔하기 딱 좋은 거 같았는데요.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시는 곳이기 때문에 늦은 시간 방문하시어 드시기도 딱 좋은 곳인 거 같았습니다. 

 

 

위치는 원주 단관택지 청정고을순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막잔은 매장 입구부터 쉽게 찾을 수 있는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었는데요. 

 

특이한 점은 새벽 4식까지 영업을 하시기 때문에 늦은 시간 술 한잔하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기에도 딱 좋을 거 같았는데요. 

 

물론 18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퇴근하고 맛있는 안주에 술 드시는 거 가능합니다.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어서 요즘 저녁 바람 살랑살랑 불 때 야외테라스에서 술 한잔 하시면 진짜 좋을 거 같았습니다. 

 

특히 봄, 가을에 야외에서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은!!!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우드 인테리어에 옛날 소품이 있어서 마치 할머니집에 온 거 같은 친근감 있는 분위기로 맞이해 주고 있어요! 

 

안내받은 자리 바로 앞에 자개장이 있어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띄는 거 있죠!! 

 

그리고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여기 화장실 술집 화장실 같지 않고 진짜 깔끔해요!! 

 

파우더 룸도 있어서 화장 고치기도 좋고 술집 화장실 퀄리티 아니라서 진짜 놀라웠습니다. 

 

메뉴판!! 메뉴가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것저것 먹고 싶은게 많아서 세트 메뉴로 주문을 할까 고민도 했지만 고르고 골라서 청어알쌈 그리고 마늘파닭전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 고르고 이런저런 이야기 하고 있으니까 청어알쌈을 내어주셨습니다. 

 

빨간색 청어알이 듬뿍 올려 있는데 같이 싸 먹을 수 있도록 김, 오이, 고추, 마늘, 부무, 무싹, 마요네즈 챙겨주셨습니다. 

 

보글보글 얼큰한 국물에 술 드시면 좋겠지만 더운 날씨에는 보글보글 끓이는 거 더울 수 있잖아요,,,ㅎㅎ

 

더운 날씨에는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도 좋은 거 같은데 이거 나중에 집에서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그리고 마지막까지 고민을 하면서 주문한 마늘파닭전!! 

 

솔직히 후기가 적은 편이라 주문을 하면서 실패하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주문을 했는데요,,!!! 

 

마늘과 파를 같이 구워 느끼함을 잡은 닭구이 전이라고 하는데 약간 이찬원 닭전과 비슷한 느낌도 있더라고요. 

 

마늘파닭전에는 닭고기 큼직하게 들어있고 비주얼이 진짜 대박이었는데요. 

안주 두 개로 푸짐해진 술상입니다. 가게 이름은 막잔인데 막잔이 아니라 술이 술술술 들어갈 거 같은 비주얼의 안주였습니다. 

 

원주 막잔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푸짐하고 맛있어 저절로 술이 술술술 들어갔는데요,,,ㅎㅎㅎㅎ

 

다른 안주도 맛있어 보였는데 다 먹지 못할 거 같아서 주문 못한 점 너무 아쉬워요,,,ㅜㅜ 

 

다음에는 다른 아주 뿌시러 방문해야겠어요,, 아!!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여러 가지 안주 드셔도 참 좋을 거 같았습니다. 

본격적으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늘파닭전 잘라먹으려고 뒤집어 봤는데 뒷면이 더 맛있어 보이는 거 있죠!! 

 

앞면의 전의 느낌이었다면 뒷면은 바삭바삭 맛있어 보이는 느낌이었는데요. 

 

이거,, 바삭바삭하지 않아서 맛없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그냥 쫄깃해요! 닭고기도 쫄깃하고 반죽도 쫄깃쫄깃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는데요. 

 

막걸리 안주로 먹어도 좋을 거 같은데 소주랑 먹어도 은근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잊지 말고 중간중간 청어알쌈도 먹었는데 김에 오이, 두부, 마늘, 고추, 청어알 올려서 먹으면 아삭아삭한 오이와 알싸한 마늘, 매콤한 청양고추 그리고 톡톡 터지는 청어알이 진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요네즈도 있었지만 마요네즈 없이 먹어도 진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닭전에 내어주시는 간장이 너무 맛있어 간장을 푹푹 찍어 먹게 되는 거 있죠!! 

 

청어알쌈과 닭전 같이 드시는 분들은 두 가지 섞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 김 위에 닭전에 고추와 청어알 듬뿍 올려도 맛있게 닭전과 청어알을 같이 올려서 드셔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민 진짜 많이 하다가 주문한 공깃밥,,,!! 고민을 한 이유는 다름아닌 공깃밥이 천 원이 아닌 천 오백원이기 때문,,,ㅎㅎㅎ

 

그런데 청어알을 딱 보는 순간 밥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아서 고민을 하다가 공깃밥 주문을 했는데요. 

 

청어알에 공깃밥 쓰윽 비셔서 먹으면,, 밥만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오이나 닭 올려서 먹으면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아삭한 오이도 잘 어울리고 닭전도 잘 어울려 밥까지 먹고 든든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는데요. 

 

안주가 맛있어 술이 술술술 들어가던,, 막잔,,!!! 

 

원주에서 맛있는 안주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에 술 한잔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주 단구동 막잔 방문하시어 맛있는 안주와 함께 술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