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원주 무실동 맛집 - 무실동에서 맛있는 빵 구매하신다면 원주 무실동 뚜레쥬르

니니뉴 2022. 12. 7. 07:46
반응형

 

 

 

원주 무실동 맛집 - 무실동에서 맛있는 빵 구매하신다면 원주 무실동 뚜레쥬르

 

 

지난번에 나들이를 갈 때 간식이 필요할 거 같아서 빵을 조금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고속도로로 가는 길에 무실동 빵 맛집으로 유명한 뚜레쥬르 방문했거든요. 

 

조금만 사야지 했는데 맛있는 빵이 많아서 이것저것 너무 많이 사버린,,,,,,ㅎㅎ

 

그치만 맛있는 빵을 그냥 지나친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잖아요,,,,ㅎㅎ

 

아침에 방문했더니 갓 구운 빵도 먹을 수 있고 시원한 커피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위치는 원주 무실동 솔샘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도 널찍하고 빵도 많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빵집 중 하나죠.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먼저 소금빵!! 소금빵 이거 안 먹고 지나친다는 건 있을 수 없잖아요,,,,

 

특히 갓 구워진 소금빵이라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진짜 촉촉한 소금빵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겉바속촉의 대명사였죠. 그리고 간간히 같이 먹는 소금이 진짜 맛있게 느껴졌던,,,!! 

 

버터가 진짜 부드럽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피와 너무 잘 어울렸던 소금빵이었습니다. 

 

크로크무슈! 이거는 나중에 먹어도 되는 친구라서 구매를 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크로크무슈를 좋아하는데 특히 뚜레쥬르 크로크무슈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고소한 치즈와 식빵의 조합이 잘 맞아서 간식으로 혹은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도 너무 좋은 빵 중 하나잖아요. 

그리고 프레쉬함을 올려줄 야채 듬뿍 들어있는 샌드위치까지! 

 

겉은 페스츄리에 치즈, 햄, 그리고 양상추와 토마토까지 있어 몸에 좋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페스츄리는 또 참을 수 없어 구매를 했거든요. 바삭한 빵과 아삭한 야채의 조합이 진짜 잘 어울리는 샌드위치 였습니다. 

 

아이들 간식이나 바쁜 아침 커피와 함께 먹으면 식사대용으로 먹기 딱 좋을 거 같은 샌드위치 였습니다. 

 

뚜레쥬르에서 꼭 먹어야 하는 빵 중에 하나인 김치고로케!! 

 

개인적으로 먹어본 고로케중에는 뚜레쥬르 김치고로케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았거든요. 그래서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구매를 했습니다. 

 

이거 드실 때는 조금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겉면이 아주 바삭하기 때문에 입천장이 까질 수 있어 조금 조심하셔야 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속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치고로케까지 푸짐하게 먹고 든든하게 나들이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원주 무실동에서 맛있는 빵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꼭 무실동 뚜레쥬르에서 맛있는 빵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