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황골 카페 - 원주 고양이 카페 원주 황골 견묘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황골 카페 - 원주 고양이 카페 원주 황골 견묘당

반응형

 

원주 황골 카페 - 원주 고양이 카페 원주 황골 견묘당

 

지난 초여름 원주에서 유명한 고양이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미리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여름 폭우 피해로 고양이 카페가 피해를 입었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주 황골에는 카페가 참 많이 있잖아요. 요즘 원주에는 아이들이 체험하기에도 좋고 유명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고양이 카페도 많이 있는데 실내와 야외를 고양이들이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 하여 황골 견모당을 다녀왔습니다. 

 

올해 폭우 피해 이전에 다녀온 후기이며 지금은 야외를 공사 중이라고 하니 영업시간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원주 황골 소류저수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이때만 해도 여름에 비가 그렇게 많이 와서 견묘당이 피해를 입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요. 

 

그래도 다행인 점은 고양이들의 피해는 없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요,,,,ㅎㅎ

 

견묘당은 야외 공간 공사로 인해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카페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쉽습니다. 음료 포함하여 입장료를 지불하시면 기본 음료 한잔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들이 가득한 견묘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인은 9,000원 13세 미만 어린이는 8,0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음료는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카페에는 다양한 고양이 간식과 식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간식과 식사는 따로 준비하시면 안 되고 카페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한쪽 테이블에는 견묘당을 이용하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고양이를 만지기 전에는 손을 꼭 씻고 이용하셔야 하며 쉬고 있는 고양이는 건드리면 안 되는 등 기본이지만 꼭 지켜야 하는 수칙이 적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이들이 방문하는 경우 잠을 자거나 쉬고 있는 아이들을 자꾸 건드리고 괴롭히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어린이들과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이들이 고양이 괴롭히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할 거 같았습니다. 

 

카페 이용금액 지불 그리고 음료를 주문하려고 하는데 시작부터 고양이들이 잔뜩 있더라고요. 

 

카페 한쪽에는 고양이 이름이 적혀 있거든요. 이곳에 서식 중인 고양이들의 이름과 특징이 적혀 있으니 고양이들과 함께 놀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카페 곳곳에는 고양이 장난감도 준비되어 있어 진짜 고양이들과 놀기에도 좋고 너무 좋은 거 있죠! 

 

고양이 발도 오동통하고 너무 귀여운데 고양이 중에는 간혹 사나운 고양이가 있어 조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양이 목에 줄을 하고 있는 고양이는 성질이 조금 있는 고양이들 그리고 목줄이 없는 고양이는 온순한 고양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구분할 수 있더라고요. 

 

매장에는 고양이들을 위한 물 마시는 공간도 여러 개 준비되어 있어 고양이들이 물 먹는 귀여운 모습도 볼 수 있고! 

 

특히 사장님이 고양이를 진짜 사랑하는 걸 느끼는 부분이 야생에서 구출되는 고양이를 위한 회복 공간도 있고 이곳에서 임보를 하거나 입양을 보내는 일도 하시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고양이 사진과 이름이 적혀 있어요. 귀여운 고양이들 이름 부르면서 더욱 친해질 수 있겠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사장님이 음료를 내어주십니다. 

 

여기저기 고양이가 많아서 고양이 구경하면서 시원한 음료 먹으면 너무 좋겠죠,,,,ㅎㅎ

 

테이블에도 의자에도 고양이가 쉽게 올라올 수 있어서 간혹 깜짝깜짝 놀라는 경우가 있어요,,,,ㅎㅎ

 

그래도 귀여운 고양이들 잔뜩 볼 수 있어 으찌나 행복하던지,,,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하시면 분명 진짜 좋아하실 거 같아요. 

 

폭우 피해 전에는 이렇게 야외 공간에서도 귀여운 고양이와 놀거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거든요. 

 

폭우 피해로 조금 아쉽게 되었지만 사장님이 다시 공사 중이라고 하니 더욱 멋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지길 기다려보겠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진짜 고양이들의 천국이애오,,,, 여기저기 편히 쉬고 있는 고양이들과 간식을 먹거나 놀고 있는 고양이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시크하고 귀여운 고양이들이 잔뜩 있는 견묘당!

 

고양이 좋아하는데 키우기는 힘들고 고양이들 잔뜩 볼 수 있는 곳 같아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고양이가 많아서 연인들 데이트하러 방문해도 너무 좋을 거 같은 견묘당! 

 

조만간 귀여운 고양이 다시 만나러 재방문할 예정이랍니다. 

 

원주에서 귀여운 고양이 가득 있는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꼭 견묘당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