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명륜동 맛집 - 맛있는 햄버거가 생갈 날 때 원주 명륜동 버거킹
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명륜동 맛집 - 맛있는 햄버거가 생갈 날 때 원주 명륜동 버거킹

반응형

 

 

다들 특식 먹는 날이 정해있나요? 저희는 첫눈 오는 날에는 굴보쌈 놀러 가는 날 아침은 맥모닝 그리고 투표하는 날에는 꼭 햄버거를 먹거든요. 

 

언제부터 정해진 약속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 날은 그 음식을 꼭 먹는 편입니다. 

 

지난 지방선거도 마찬가지로 미리 사전투표를 하였고 그리고 그날도 어김없이 햄버거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원주는 은근 프랜차이즈 햅버거 매장이 많지 않은 거 같더라고요. 

 

이번에 다녀온 햄버거 맛집은 바로 버거킹! 버거킹으로 맛있는 햄버거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원주 명륜동에 위치하고 있는 버거킹으로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드라이브 쓰루도 가능 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죠. 

 

저희가 방문할 때 보통은 미리 어플로 행사를 알아보고 방문하거든요. 

 

생일달에 방문하시면 주니어 와퍼 단품도 무료로 받으실 수 있고 어플로 확인을 해보면 그 달의 할인 행사도 확인할 수 있어 버거킹 방문 전 어플을 꼭 확인하고 방문하는 편입니다. 

 

이때 5월에 방문했는데 와퍼 + 불고기 와퍼 2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앱으로 발행되는 쿠폰을 사용하여 바삭킹 + 까망베르 치즈 소스와 시원한 커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언제부터 햄버거 가겨도 많이 올랐고 또 요즘 물가가 비싸서 이렇게 미리 앱 확인해서 할인쿠폰이나 행사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먹는 거 좋은 거 같더라고요. 

 

주문하고 기다렸다가 햄버거 받아왔습니다. 원래 햄버거에는 콜라인데 어른이 되고 커피에 햄버거 먹어보니 커피와 햄버거의 조합도 좋아요. 

 

사실 버거킹 햄버거가 토핑이 진짜 가득 들어있어 햄버거 먹을 때 맥주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햄버거만 먹어도 맛있는데 커피랑 먹으니 더 깔끔하게 먹기 좋아서 요즘에는 버거킹 햄버거와 커피를 먹고 있습니다.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햄버거만 드시면 뭔가 아쉽잖아요,,, 사이드도 같이 곁들여 먹어야 뭔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ㅎㅎ

 

감튀 고민을 했지만 진짜 오랜만에 버거킹 방문이라서 바삭킹도 주문해봤습니다. 

 

시원한 커피와 함께 먹는 햄버거! 

 

바삭킹! 롯데리아는 지파이? 혼닭 화이어링? 맥도날드는 맥스파이시 치킨, 버거킹은 당연히 바삭킹이 있죠 

 

아주 심플한 치킨으로 튀김옷도 적당히 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바삭킹! 

 

짭조름하고 속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는데,,, 기름이 좀 많아요,,ㅎㅎ

 

아이들 먹으라고 줄때는 비닐장갑을 끼거나 어른들이 많이 도와줘야 할 듯,,, 기대보다는 맛있게 먹었는데 그래도 버거킹은 역시 버거가 왕! 

 

그리고 와퍼! 와퍼는 진짜 버거킹에서 제일 기본적이고 유명한 햄버거잖아요. 

 

먹기 좋게 그리고 단면이 가장 잘 보이게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큰 특징은 없으며 번 사이에 두툼한 소고기 패티가 들어있어 좋은 햄버거! 

 

버거킹은 패티가 진하게 맛있거 좋은데 싱싱한 야채와 토마토가 진짜 듬뿍 들어있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피클도 들어있어 느끼함을 잡아주는 깔끔함도 느낄 수 있고 하얀색 크림소스에 버무려진 아삭한 양상추와 양파가 패티와 잘 어울리는 맛을 가지고 있죠. 

 

그리고 1+1으로 같이 구매한 불고기 와퍼! 와퍼와 마찬가지의 구성 그리고 기본적인 햄버거죠. 

 

불고기는 우리나라 특유의 메뉴인 거 같아요. 한국이니 특히 좋아하는 불고기 양념이 느껴지는 햄버거인 듯,,ㅎㅎ

 

일반 와퍼와 마찬가지로 번 사이에 패티가 들어있고 양상추와 피클 그리고 양파, 토마토까지 와퍼와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차이점은 불고기 와퍼에는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들어있다는 점! 

 

한 입 먹어봤을 때 입안 가득 펴지는 불고기 특유의 향이 느껴지고 단맛이 느껴지기 때문에 아이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햄버거 브랜드와 비슷한 불고기 소스의 맛을 가지고 있지만 확실한 차이점은 패티가 진짜 진하고 고소하며 야채가 듬뿍 들어 있다. 

 

그리고 와퍼와 불고기 와퍼의 차이는 달콤한 햄버거를 먹고 싶으시다면 불고기 와퍼 그리고 깔끔하고 진한 패티의 맛을 느끼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와퍼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둘 다 맛있고 버거킹 햄버거는 그냥 다 맛있고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기 딱 좋다. 

 

원주에서 맛있는 햄버거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버거킹에서 맛있는 햄버거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