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호텔 추천 - 꿀잠과 맛있는 조식이 있는 청주 호텔 청주 뮤제오호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호텔 추천 - 꿀잠과 맛있는 조식이 있는 청주 호텔 청주 뮤제오호텔

반응형

 

 

 

청주 호텔 추천 - 꿀잠과 맛있는 조식이 있는 청주 호텔 청주 뮤제오호텔

 

 

지난번 청주를 방문했죠. 청주에서 결혼식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이라서 친구들이랑 청주 맛집도 탐방하려고 숙소를 예약하고 청주 다녀왔습니다. 

 

청주는 잘 모르는 곳이라 어디로 가야 하는지 진짜 고민을 했는데 많은 분들이 청주 뮤제오호텔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청주 방문 전 뮤제오호텔로 예약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숙소도 중요시 생각하지만 조식도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조식도 포함하여 예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끝나고 청주 뮤제오호텔로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위치는 청주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지하 그리고 지상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청주 맛집 - 야들야들 고소한 부속구이 맛집 청주 장군집

청주 맛집 - 야들야들 고소한 부속구이 맛집 청주 장군집 지난번 청주를 방문했습니다. 예전에도 청주 방문했을 때 맛있게 먹었던 돼지 부속구이가 자꾸 생각났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청주 방문

nininew.tistory.com

이건 청주가서 먹은 부속구이 후기입니다. 청주 부속구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체크인을 하는데 조식을 미리 선택을 해야 한다고,,,ㅎㅎ

 

내일의 아침에 나는 어느 걸 먹을지 모르는데 미리 선택을 해야 한다는 점,, 그래도 다행인 점은 메뉴가 다양하지 않아서 쉽게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그리고 오므라이스 선택했습니다. 아메리칸 브렉퍼스트에는 3가지 달걀요리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써니사이드업으로 선택을 하였고 룸서비스로 받을지 2층 레스토랑에 방문하여 드실지 선택도 해야 합니다. 

 

룸서비스로 선택하셔 드실 경우 음료는 책 주스만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배정받은 방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제일 기본적인 방으로 선택을 했는데 10층으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방문이 다 열려 있어,,, 10층 한 바퀴 다 돌고 나서 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카드키는 두 개를 주셔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현관문으로 들어가면 일단 현관이 넓어요. 그리고 딱봐도 한국식으로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호텔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신발 벗고 들어갈 수 있어 편한 점도 있었는데요. 

 

방도 꽤 널찍해서 답답한 느낌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테이블도 있어서 출장오신분들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요. 

 

그리고 저쪽 유리문 너머가 화장실,,, 화장실은 아래쪽에서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벽면에는 커다란 티비도 있어 호캉스로 방문해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실제로 뮤제오호텔은 2층 레스토랑도 맛집으로 유명해서 뮤제오호텔로 호캉스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침대도 진짜 큼직하고 편하더라고요. 푹신하고 너무 편해서 저녁에 꿀잠을 잘 수 있었는데요. 

 

옆쪽에는 티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 야식 드시거나 간단하게 차 한잔 하기에도 좋은 거 같았습니다. 

한쪽 벽에는 냉장고와 어메니티 그리고 전기포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수는 무료로 4병을 제공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냉장고 안 시원하다는 후기를 보고 방문했는데 저희는 냉장고 진짜 시원하게 설정되어 있었는지 물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포트가 준비되어 있는 칸 위에 구겨진 빵봉지스러운 봉지 안에 일회용 어메니티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옆쪽에 있는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면 화장실이 큼직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화장실 진짜 넓고 어지간한 방보다 넓은 거 같더라고요,,,,ㅎㅎ

 

창문도 여러개 준비되어 있어 크게 어둡지고 않고 블라인드로 가려지기도 하기 때문에 사생활을 전혀 걱정 안 해도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욕조도 큼직하게 준비되어있어 입욕제 준비해서 가볍게 반신욕 하기에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화장실을 방마다 약간 차이가 있는 거 같았습니다. 

한쪽에는 세면대 그리고 반대쪽에는 변기와 샤워부스 가운데 욕조가 있는 구조였는데요. 

 

변기와 샤워부스는 문이 한 개인데 유리문 슬라이드 구조로 되어있어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 없었습니다. 

 

수압도 괜찮았고 온수도 콸콸콸 나오는 편! 

 

화장실에 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약간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같은 바람이 꽤 강한 드라이기라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조식먹으러 2층 레스토랑 방문했습니다. 

 

뮤제오호텔 2층 레스토랑은 보테가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이었는데 여기 꽤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저녁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저녁도 먹으러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전날 체크인할 때 미리 메뉴 주문했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방문하면 방호수 확인하고 음식 바로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조식을 룸서비스로 받지 말고 레스토랑 방문해서 먹으라는 후기가 많이 있더라고요. 

 

레스토랑에서 드시면 작은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 주문한 음식 이외에도 다양한 조식을 드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편한 자리에 앉아있으면 미리 주문한 음식을 내어주시는데 앞쪽에 작은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셀프바 꽤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빵도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오븐, 버터, 잼, 시리얼, 요거트, 과일, 주스, 우유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나 차는 따로 말씀 드리면 내어주시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입가심으로 주스를 먼저 먹기로 했습니다. 오렌지 주스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어 다양한 음식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먼저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계란은 서니사이드업, 오믈렛, 스크램블 세 가지 중 골라서 드실 수 있는데요. 

 

서니사이드업으로 주문해서 싱싱한 야채와 베이컨 그리고 소시지를 잘 구워서 내어주시는데요. 

 

야채도 푸짐하게 내어주시고 드레싱 푸짐하게 올려주셔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베이컨 진짜 두툼하고 소시지도 탱글탱글해서 빵 구워서 빵이랑 같이 먹기 딱 좋더라고요. 

 

샐러드도 진짜 싱싱해서 토스트 만들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오므라이스 나왔습니다. 여기 조식 중에서 오므라이스가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오므라이스는 반찬과 국 샐러드 제공되는데요. 

 

몽글몽글 계란에 소스 올려져 있어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고 비주얼도 좋아 보이는데요. 

 

된장국과 샐러드 그리고 피클과 장아찌 반찬이 나왔습니다. 

 

조식 레스토랑에서 드시면 셀프바까지 이용하시면서 다양하고 든든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시원한 커피와 따뜻한 커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뭔가 조식이 마음에 들어서 커피도 꽤 진하고 괜찮안 거 같았습니다. 

 

아아보다 뜨아가 살짝 진한 느낌이고 아아는 얼음이 있어서 뭔가 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빵은 식빵, 호밀빵, 베이글 세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오븐에 적당히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버터와 잼도 준비되어있어 빵에 버터와 잼 발라서 드시면 진짜 맛있잖아요. 

 

특히 이즈니버터가 준비되어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ㅎㅎ

 

버터 한 가득 발라서 풍미 가득한 빵을 드실 수 있습니다. 

연어 샐러드도 준비되어 잇어서 연어샐러드 담아왔습니다. 

 

그리고 베이글에 버터와 연어샐러드 올려서 먹어봤는데 더더더 감칠맛 나고 탄수화물이 확 채워지면서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이즈니버터 바르고 잼 발라서 먹은 다음 커피나 우유먹으면서 같이 먹으면 진심 맛있는 조식 완료,,,!! 

 

생각보다 호밀빵이 맛있더라고요. 커피랑도 잘 어울리고 우유와도 잘 어울리는 맛! 

과일이 딸기랑 바나나가 있었는데 조금 늦게 방문하니 딸기가 없더라고요,,,ㅎㅎ

 

과일로 마무리 할까 했는데 딸기가 없어서 요거트로 마무리하기로 했습니다. 

 

요거트에 잼 그리고 견과류와 시리얼 넣고 마무리했습니다. 

 

뮤제오호텔 침대도 편해서 꿀잠 잤는데 조식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청주 방문하면 뮤제오호텔 이용할 거 같은데요. 

 

청주에서 숙소 고민이신 분들은 꼭 뮤제오호텔 이용하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