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마사지 추천 - 하노에 대표 마사지 오리엔탈 스파 클룩 예약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노이 마사지 추천 - 하노에 대표 마사지 오리엔탈 스파 클룩 예약 방문후기

반응형

 

 

 

하노이 마사지 추천 - 하노에 대표 마사지 오리엔탈 스파 클룩 예약 방문후기

 

지난번 다녀온 하노이 여행! 하노이 여행의 별미는 당연 1일 1마사지에 있었는데요. 

 

완벽한 1일 1마사지를 위해서 미리 한국에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첫날을 욜로스파, 둘째 날은 명동이발과, 셋째 날은 쎈스파 넷째 날은 오리엔탈 스파 마지막날에는 궁스파를 이용했었는데요. 

 

하노이 마사지를 검색해 보신 분들을 잘 아시겠지만 마사지 업체가 너무 많아서 어디를 가야 하는지 진짜 고민을 수백번 했던 거 같은데요. 

 

오리엔탈 스파 클룩에서도 예약 가능해서 클룩 어플 이용해서 손쉽게 예약이나 예약확인 그리고 소통도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미리 클룩 어플 통해서 예약하고 방문한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Orient Spa & Nails · 18 P. Báo Khánh,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11006 베트남

★★★★★ · 데이 스파

www.google.com

오리엔탈 위치는 호엔끼엠 호수 근처에 있는데 구글 평점도 괜찮아서 검색 후 클룩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랍니다. 

 

 

 

하노이 마사지 추천 - 하노이 팁없고 시원한 마사지 하노이 욜로스파

하노이 마사지 추천 - 하노이 팁없고 시원한 마사지 하노이 욜로스파 지난가을 다녀온 하노이 여행!!  동남아 여행가면 제일 많이 하는 일정 마사지! 특히 물가가 저렴해서 1일 1 마사지

nininew.tistory.com

이건 첫날 받았던 욜로스파 후기!! 욜로스파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하노이 마사지 추천 - 하노이 깔끔하고 시원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하노이 센스파

하노이 마사지 추천 - 하노이 깔끔하고 시원한 마사지받을 수 있는 하노이 센스파 지난번 다녀온 하노이 여행!! 하노이에서는 1일 1마사지를 받기로 했는데요. 3일 차에는 하노이 3대 스파로 유명

nininew.tistory.com

하노이 3대 스파 센스파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오리엔탈 스파는 카카오톡으로 예약도 가능하고 클룩이나 매장으로 연락 혹은 방문해서 예약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미리 한국에서 클룩으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 지정해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매장 앞쪽에서고 마사지 메뉴와 가격 확인할 수 있었고 프로모션도 적용 가능했습니다. 

 

오리엔탈 스파는 네일도 유명해서 마사지와 네일 그리고 페디도 같이 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매장에서도 마사지 종류와 가격이 적혀있는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오리엔탈 스파는 외국인도 많이 방문하시는 마사지 맛집인 거 같았습니다. 

 

커플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있고 가족끼리 단체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한국에서 핫스톤 마사지로 예약 후 방문했는데 이름과 예약 내역 확인하고 따뜻한 차와 물수건을 주셨습니다. 

 

어디를 더 받고 싶은지 문진표를 작성하면서 4가지의 아로마 오일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티트리,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라벤더 4가지 중 취향에 맞는 오일을 선택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룸으로 이동을 했는데 2인실이었고 꽤나 널찍하고 고급스럽더라고요. 

 

깔끔하게 정리된 수건이 보였고 편안한 기분이 확 들어있습니다. 

 

꽤나 베트남 스러운 그림과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고 침대 위쪽으로 갈아입을 수 있는 옷들이 올려 있었습니다. 

 

침대 위 바구니에 옷을 넣을 수 있고 귀중품은 침대 아래쪽에 열쇠로 잠글 수 있는 나무 금고가 있었습니다. 

 

룸 한쪽에는 욕조가 있었는데 스파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여기서 스파도 진행하는 거 같았습니다. 

 

마사지 시작 전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해 주시고 마사지를 시작했는데요. 따뜻한 스톤으로 몸 구석구석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핫스톤 마사지였는데요. 

 

조금 강하게 받고 싶었는데 마사지해주시는 분들의 스킬 차이도 있겠지만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같이 받았던 일행은 나쁘지 않았다고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실망,,ㅎㅎ

 

그래도 여행의 피로로 뭉쳐있던 근육이 조금 풀린 거 같기도 했는데요,, 하노이 여행 중 1일 1 마사지를 하니까 다리도 덜 아프고 몸이 가벼워 매일 마사지받고 놀고먹고 싶더라고요,,ㅎㅎ

 

마사지를 다 받으면 다시 1층으로 안내해주시고 차와 쿠키를 내어주시고 마무리됩니다. 

 

매장이 조용하고 나름 고급스러운 분위기라서 고급스러운 마사지 받고 싶은 분들이 방문해도 좋을 거 같은데요. 

 

핫스톤 마사지 좋다고해서 받아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강하게 받을 수 있는 마사지가 조금 더 좋은 거 같았어요. 

 

하노이 호엔끼엠 호수 근처에서 고급스러운 마사지 받고 싶은 분들은 하노이 오리엔탈 스파 방문해 마사지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