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 맛집 - 시원한 바닷가에서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주문진 페리카나 치킨
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문진 맛집 - 시원한 바닷가에서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주문진 페리카나 치킨

반응형

 

주문진 맛집 - 시원한 바닷가에서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주문진 페리카나 치킨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을 하면서 동해안 해수욕장도 슬슬 개장을 알리고 있는데요. 

 

강릉의 경우도 7월 1일 경포대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7일에는 강릉에 있는 해수욕장이 개장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짧은 여름이지만 여름에는 또 해수욕장 방문해서 시원한 바다에 풍덩 빠지고 라면도 먹고 맛있는 음식 주문해서 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작년에는 해수욕도 많이 하고 진짜 여름을 보낸 거 같아서 좋았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더 부지런히 해수욕 다니고 바닷가 놀러 다닐 예정입니다. 

 

올해 다녀온 후기는 아니고 작년에 다녀온 후기인데 주문진 해수욕장 너무 마음에 들었고 해수욕장에서 먹은 양념치킨이 너무 맛있어 이렇게 기다렸다가 해수욕장 오픈즘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주문진 해수욕장을 다녀왔고 주문진 해수욕장에서 주문진 페리가나에서 양념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주문진 페리카나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주문진 해수욕장으로 배달도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강릉 맛집 - 해수욕장에서 먹는 맛있는 짜장면 강릉 주문진 춘장왕

지난 7월 말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바닷물에 풍덩 하고 싶더라고요. 몇 년 동안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해수욕장을 즐겨본 적이 없었는데 올해는 코로나가 조금 덜 해 야외에서 마스크를 벗을 수

nininew.tistory.com

이건 전에 주문진 해수욕장 방문해서 맛있게 먹은 짜장면 후기입니다.

 

해수욕장에서 먹는 짜장면도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주문진 해수욕장 짜장면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주문진 해수욕장,,!! 원주에서 일찍 출발해서 해수욕장 오픈(?)시간에 맞춰 도착을 했더니 아직 사람이 없어서 한가한 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른 시간에는 사람이 없어서 파라솔 자리를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당연히 바닷가와 가까운 맨 앞자리를 선택하고 물놀이 시작,,!! 

주문진 해수욕장을 방문했던 이유는 바로 이것,,!! 

 

주문진 해수욕장에서는 해변 안쪽에서 조개를 잡을 수 있어요,,!! 

 

딱 서서 발에 밟히는 무엇을 손으로 잡으면 그것은 바로 조개!! 조개 한가득 잡아 올 수 있어서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거 같은데요. 

 

주문진에서는 맨손 조개잡이 축제도 할 정도로 조개가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수심도 깊지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딱 정당하고 일렁이는 파도에 재미있게 놀기에도 좋고 조개도 잡고 완전 일석 이 조였다니까요. 

 

이렇게 조개 잡아서 다음날 해물칼국수, 해물수제비 해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물놀이가 은근 칼로리 소비가 높아서 배가 금방고파요,,ㅎㅎ 그쵸?! 

 

분명 컵라면을 먹었는데 점심 시간전에 배가 고파서 맛있는 페리카나 양념치킨 주문했습니다. 

 

해수욕장 개장시즌에는 주차장에서 해수욕장 가는 길에 간이 상점이 오픈해 있는데 마침(?) 영업준비 중이라서 페리카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결과적으로 페리카나 꼭 주문해서 드세요,,,!! 

 

여기 진심 같은 페리카나보다 주문진점이 더더더 맛있어요!

 

치킨이 거기서 거기라고 할 수 있지만 홀에서 바로 튀겨낸 치킨을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바삭합니다. 

 

양념치킨이고 배달로 받아서 먹었는데 치킨이 바삭하고 양념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 

 

양념도 넉넉하게 넣어주시고 닭도 크기가 진짜 큼직해서 더욱 마음에 쏙 들었던 부분인데요. 

 

치킨 먹으면 힘내서 조개 더 많이 잡을 수 있잖아요,,,!! 

 

거기에 파라솔 있는 테이블을 맘 편히 빌려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물놀이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치킨을 먹다보니 치킨 냄새 때문인지 앞뒤로 전부 치킨을 주문해서 먹고 있더라고요,,,! 푸항항! 

 

작년에 치킨도 너무 맛있게 먹었고 주문진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도 너무 만족스럽게 해서 올해도 부지런히 자주 주문진 해수욕장 방문할 거 같은데요. 

 

강릉에서 해수욕과 조개잡이 그리고 맛있는 치킨까지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주문진 해수욕장 방문해서 치킨까지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